UPDATE. 2024-03-29 16:49 (금)
KT&G 상상유니브 전남 운영사무국, 광주 북구아동센터와 함께하는 “상상 명랑운동회” 개최
KT&G 상상유니브 전남 운영사무국, 광주 북구아동센터와 함께하는 “상상 명랑운동회”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5.1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KT&G 상상유니브 전남 운영사무국(본부장 최재영)은 5월 11일 KT&G 전남본부 4층 아틀리에 에서 “상상 명랑운동회”를 개최하였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초등학생 1~6학년까지 참여하는 행사로 북구 지역 아동센터(무등클래스, 늘해랑, 나눔꿈)와 함께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KT&G 상상유니브 대학생 봉사단인 ‘상상 발룬티어(volunteer)’가 주축이 되고 광주・전남 대학생 봉사자 70여명과 어린이 50여명이 참여하여 아동센터 어린이들과 함께 대학생 자원봉사자와 1:1 매칭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상상 명랑운동회를 참여한 상상발룬티어 방여정 학생은 “상상 명랑운동회를 준비하면서 어떤 프로그램을 진행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준비하면서 잠시나마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어 너무 행복했다. 봉사라고 생각하기보다는 즐거운 마음으로 초등학생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뛰놀며 함께 즐기고 추억하며 나눌 수 있는 봉사활동에 참여 할 수 있어 더욱 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KT&G는 연간 매출액의 2.4%(약 1,139억원, 2017년 기준)를 사회에 환원하며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KT&G 상상유니브 전남 운영사무국, 광주 북구아동센터와 함께하는 “상상 명랑운동회” 개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