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5-27 17:40 (월)
[취재현장] 행복찾기센터 제주지부창립식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 행복찾기센터 제주지부창립식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5.08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행복찾기센터(대표 김우형 명강사) 제주지부 창립식이 6일 오전 10시 제주특별자치도 화북 건강생활지원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창립식에는 김우형 행복찾기센터 대표, 박부길 광주일등뉴스대표, 강광민 조선대학교 교수(경영학박사), 김용태 행복찾기센터제주도지부 원장(강사), 고순복 부원장(소통전문강사), 김희정 강사(꿈키움행복드림대표), 양선희 강사(치매예방) , 김정희 강사, 김은주 강사, 고선화 강사, 윤계숙 라인댄스강사, 진태결 강사(세상아름답기연구소대표), 송정심 강사, 이효정 강사, 정정임 정이많은 강사, 양성순 행복웃음OK 강사, 고명희 강사((사)탐라누리이사), 조윤옥 강사(노인두뇌훈련지도사), 김군숙 강사(라인댄스강사), 강순단 강사(스포츠강사), 이숙자 강사(명인교육센터(주)원장), 이태겸 강사(웃음치료강사, 실버인지강사)가 참석했다.

김우형 행복찾기센터 대표는 제주지부창립식에 참석해 "이곳에 모이신 강사님들께선 탁월한 선택을 하신 것이다. 행복찾기센터는 강사님들에게 강의를 주기 위해! 강사님들의 목표인 강단에 설 수 있도록 기회를 주어 모두가 함께 행복해 지는 것이다"고 인사말을 했다.

김우형 행복찾기센터 대표는 “행복찾기센터 제주지부창립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강사가 되고 싶다면 강의를 잘하고 싶다면, 강단에 서고 싶다면 행복찾기센터와 함께 걸어가면 된다.”며 “포화상태인 강사 세계, 자격증과정과 명강사과정을 거쳐도 강단에 서기는 쉽지 않다. 교육센터와 연구소들이 실제 교육생들에게 작은 강의는 나눔 하지만 좋은 강의는 주지 않는 게 현실이다. 행복찾기센터는 7개 지부 소수 정예 20명의 강사, 즉 스타트업한 140명의 강사님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릴 것이다. 강사님들이 서실 수 있는 강단을 만들어 드리겠다”고 강한 포부를 밝혔다.

(가운데)김용태 행복찾기센터제주도지부대표는 "행복찾기센터 제주지부는 20명의 강사님과 함께 행복한 동행을 할 것이다. 강사에게는 강단이 최고의 선물이듯이 우리 강사님들이 설 수 있는 강단을 많이 만들어 드릴 것이다"고 말했다.

 

(왼쪽)고순복 행복찾기센터제주도지부 부원장은 행복찾기센터 제주지부창립식에서 "누구나 강사라면 한 번 제대로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행복찾기센터 제주지부에서는 그 제대로를 확실히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고순복 행복찾기센터제주도지부 부원장(소통전문강사)은 “행복찾기 제주도지부 창립식에 참석해 주신 김우형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행복찾기센터의 나아갈 방향 및 교육 감사드린다. 제주 지역 각 분야별 명강사들이 설 강단이 더욱 많이 확대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우형 행복찾기센터 대표, 강광민 조선대학교 교수(경영학박사), 김용태 행복찾기센터제주도지부 원장(강사), 고순복 부원장(소통전문강사), 김희정 강사(꿈키움행복드림대표), 양선희 강사(치매예방) , 김정희 강사, 김은주 강사, 고선화 강사, 윤계숙 라인댄스강사, 진태결 강사(세상아름답기연구소대표), 송정심 강사, 이효정 강사, 정정임 정이많은 강사, 양성순 행복웃음OK 강사, 고명희 강사((사)탐라누리이사), 조윤옥 강사(노인두뇌훈련지도사), 김군숙 강사(라인댄스강사), 강순단 강사(스포츠강사), 이숙자 강사(명인교육센터(주)원장), 이태겸 강사(웃음치료강사, 실버인지강사)는 "행복찾기센터 제주지부에서 행복을 찾아나가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강사가 되고 싶다! 강의를 잘하고 싶다! 강단에 서고 싶다!

그렇다면 '행복찾기센터'와 함께 하세요!

행복찾기센터 대표 여행가이드 김우형 강사입니다.

 행복찾기센터 제주지부창립식에 참석한 김우형 행복찾기센터 대표는 "강사가 되고 싶다면, 강의를 잘 하고 싶다면, 강단에 서고 싶다면 행복찾기센터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포화상태인 강사 세계, 자격증과정과 명강사과정을 거쳐도 강단에 서지 못하고 교육센터와 연구소들이 실제 교육생들에게 작은 강의는 나눔 하지만 좋은 강의는 주지 않기 때문에 행복찾기센터에서는 먼저 무료 교육설명회를 갖고, 강사님들께서 직접 판단하고 선택하도록 후불제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교육센터와 함께 전문 컨설팅을 운영하는 행복찾기센터는 제안서 제출 후 컨택이 되어 강의 나눔 계획이 서지 않으면 교육생들을 받지 않습니다.

행복찾기센터의 최종 목표는 '강의를 준다!'

강사님들의 최종 목표는 '강단에 선다!'

행복찾기센터 제주지부창립식에 참석한 강사들은 김우형 명강사의 특강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강사가 되고 싶다면, 강의를 잘 하고 싶다면, 강단에 서고 싶다면,
행복찾기센터 대표 김우형강사의 무료 교육 설명회를 들어주세요!

김우형강사가 강사 세계에서 살아온 이야기와 함께 행복찾기센터에서 강사님들에게 어떠한 나눔을 할 계획일지 알려 드립니다.

전라남도ㆍ 전라북도ㆍ충청남도ㆍ충청북도ㆍ경상남도ㆍ경상북도ㆍ 제주도 ​일곱개의 지부에 교육생들을 무작위로 받지 않고 각각 20명의 강사님들만 컨택을 하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행복찾기센터와 함께 스타트업한 140명의 강사님들에겐 혜택을 드립니다.

행복찾기센터 제주지부창립식에 참석한 강사들은 김우형 명강사의 특강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각 지역에서 행복찾기센터에와 함께 해주신 20명의 강사님들 이후엔 교육비를 취득한다는 목적으로 더 많은 강사님들을 받지 않겠습니다.

시발점을 함께 해주신 강사님들에게 더 많은 나눔을 할 계획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강사님들이 김우형 강사에게 가장 많이 던지는 질문들을 모아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백문이불여일견! 설명뿐이 아닌 아닌 김우형대표의 행복찾기센터 운영과정과 현재 진행중인 사진들을 보여드리며 강사님들의 궁금증을 행복찾기센터 무료교육설명회에서 한방에 풀어드립니다.

강사가 되고 싶다면 자격증만 취득하면 될까요? 강의를 잘 하고 싶다면 명강사과정만 이수하면 되나요?

강단에 설 기회를 주지 않는 자격증과정과 교육과정에 지쳐 계시다면 행복찾기센터 무료 교육 설명회를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행복찾기센터 제주지부창립식에 참석한 강사들은 김우형 명강사의 특강을 꼼꼼히 청취하며 소통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김우형강사가 행복찾기센터 경영진과 각 분야의 전문 명강사님들을 모시고, 디테일한 교육과 맞춤형 교육 백문이 불여일견 청강 교육과 함께어떠한 강의 나눔 계획까지 지니고 있는지 풀어 드립니다.

어떻게 하면 강사료를 높일 수 있을까요? 왜 나는 같은 강의를 가는데 강사료가 낮고, 앵콜과 함께 다음 강의의 연계가 되지 않을까요?

행복찾기센터 무료교육설명회에서 그 궁금증을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예민한 질문은 돌려 말하거나 피하는 교육연구소와 센터들을 김우형강사도 거쳤기 때문에 김우형 강사가 자신있게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고 강사님들과 소통합니다.

박부길 광주일등뉴스대표, 고순복 부원장(소통전문강사)와 강사들은 취재를 마친 후 "행복찾기센터를 통해 행복한 강사와 청중들이 많이 늘어나길 바란다"며 기념촬영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강의 제안서와 계획서, ​강의좀 해보신 강사님들은 계획서는 물론이고 기관에 제안서 제출까지 해보셨을 겁니다.

​중요한건 컨택이 되지 않았다는 점. 그리고 교육센터와 교육연구소에서 그럴싸한 말들로 현혹시키며 결국엔 제대로 된 자료는 주지 않는다는 점. 강사님들은 분명 다 알고 계실겁니다.

​행복찾기센터에서는 강사님들에게 거짓을 고하지 않습니다​. 제대로 만들어진 기본만 잘 실행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만들어진 강사 프로필과 이력서 그리고 명함까지 제대로 만들어진 강의 ppt와 함께 강의 계획서 작성법까지, 그리고 강사라면 누구나 한 번쯤 제대로 해보고 싶었던, 제대로 만들어진 강의 제안서 작성과 함께 제출까지!

박부길 광주일등뉴스대표, 고순복 부원장(소통전문강사)와 강사들은 취재를 마친 후 "행복찾기센터를 통해 행복한 강사와 청중들이 많이 늘어나길 바란다"며 사랑의 인사를 전했다.

행복찾기센터 무료 교육설명회를 들어보시고 결정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후죽순으로 늘어나는- 강사님들의 인원수 교육비를 받아야 한다는 목적이 있는 교육센터와 연구소가 제한이 없이 입성시켜 시간이 지나면 누가 누군지도 모르고, 소통도 되지 않는- 그러한 곳은 교육 담당자 입장에서 봤을때 누가 진짜 강사인지 모르기에 신뢰도 쌓이지 않습니다.

​자격증만 있다고 강사가 아닙니다. 명강사 과정을 거쳤다고 해서 명강사가 아닙니다. 강단에 선 적이 있다고 모두 진짜 강사가 아닙니다.

행복찾기센터에서 가장 중요하게 강조하는 포인트! 한 번의 강의 후엔 꼭 다음 강의로의 앵콜과 연계!

제주특별자치도 화북 건강생활지원센터 전경

처음 필드에서 강의를 하며 느꼈던 에로사항들과 컨설팅사에 직접 근무를 하며 느꼈던 노하우들을 모아 제대로 운영할 수 있는 경영진들과 함께 교육을 여행으로 만들어 드리고, 강사님들과 청중들의 행복을 찾아드린다는 뜻의 행복찾기센터를 개설했습니다​.

행복찾기센터에서 열리는 무료교육설명회를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생각이 열리면 함께 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행복을 찾아드립니다! 행복찾기센터 대표 김우형 강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박부길 광주일등뉴스 대표는 행복찾기센터 제주지부창립식을 마친 후 아름다운 제주 해변을 둘러보며 기념촬영
푸른바다가 일렁이는 제주 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