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창업기업에 날개를 달아줄 매니저를 구한다
창업기업에 날개를 달아줄 매니저를 구한다
  • 이명수
  • 승인 2019.04.22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탑, 우수기술 창업기업 맞춤형 액셀러레이팅 운영 사업자 모집
[광주일등뉴스] 부산시는 민간주도형 기술창업플랫폼인 센탑에서 2019년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우수기술 창업기업 맞춤형 액셀러레이팅 운영’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민간의 투자운영사, 액셀러레이터가 우수기술을 보유한 지역의 창업기업에 7개월에 걸쳐 법률, 회계, 컨설팅, 투자유치 등 기업성장을 위한 모든 과정을 1:1 맞춤형 밀착지원하기 위한 센탑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이 프로그램을 운영할 부산소재 투자운영사 또는 액셀러레이터이며, 최종 6개 운영사를 선정해 각각 2천5백만원의 사업비를 지원한다.

22일부터 26일까지 센탑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최종 합격자는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달로 개소 3주년을 맞이하는 센탑은 창업초기기업 40개사와 투자사, 액셀러레이터 등 12개사가 입주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기술창업 지원을 연계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146개사에 391억원의 투자를 이끌어 냈다.

부산시 관계자는 “센탑에서는 이번 사업 외에도 크라우드펀딩 연계 지원사업, 찾아가는 투자설명회, 분야별 포럼 등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하고 있다.”며, “기술창업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후속 사업들도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