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2-07 17:35 (화)
고양시 사회적경제기업 마켓 ‘다다켓’, 대규모 점포 첫 진출
고양시 사회적경제기업 마켓 ‘다다켓’, 대규모 점포 첫 진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4.1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 벨라시타에서 고양시 사회적기업 제품 선보여
▲ 고양시는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일산 벨라시타 1층 중앙홀에서 ‘다다켓’ 마켓을 열어 고양시 사회적기업 제품을 선보인다.
[광주일등뉴스] 고양시는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일산 벨라시타 1층 중앙홀에서 ‘다다켓’ 마켓을 열어 고양시 사회적기업 제품을 선보인다.

고양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홍보와 판로개척을 위한 이번 행사는 ‘다다켓’ 마켓의 첫 번째 대규모 점포 진출로 큰 의미가 있다.

‘다다켓’은 2019년 사회적경제 공동브랜드부문에서 대표브랜드로 선정된 고양시 사회적경제기업 통합 브랜드로, 많은 사람에게 많은가치를준다는의미의 ‘다’자와 시장의 ‘마켓’을조합해 네이밍한 브랜드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경제기업이 직접 제작한 제품 홍보 및 판매 행사로 진행되며, 구매자 대상으로 ‘추억의 놀이’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다다켓’ 사업은 사회적기업과 시민이 함께하는 사람 중심의 일자리를 만들며 취약계층에게 지속 가능한 일자리를 제공하고, 사회서비스 확충이 지역사회 공헌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의미 있는 사업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지속돼 시민과 함께 하는 지역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판로개척 지원을 통해 사회적경제기업의 자생력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