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광주북구, 여름방학 다양한 어린이 무료영화 상영
광주북구, 여름방학 다양한 어린이 무료영화 상영
  • 최기영 기자
  • 승인 2009.07.2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영화 및 어린이 주말 영화 등 볼거리 다양 일곡도서관, 북구문화의집, 북구평생학습문화센터에서..
광주시 북구(청장 송광운)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환경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무료영화를 상영한다.북구는 “8월 한 달 동안 어린이를 대상으로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환경영화를 비롯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무료 상영한다고 밝혔다.

광주북구청 전경
이번 무료영화 상영은 영상미디어라는 매체를 통해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여름방학 동안 헤이해지기 쉬운 어린이들의 활동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8월 한 달 동안 매주 목요일 일곡도서관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2시, 평생학습문화센터는 오후 2시, 북구 문화의집은 오전 10시에 환경영화가 상영되며, 또한 매주 주말(토.일요일) 오후2시 평생학습문화센터에서는 애니메이션, 스릴러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장르의 영화도 함께 상영된다. 관람대상은 유치원, 초등학생을 비롯해 가족단위 등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상영되는 환경영화는 ‘집으로’, ‘라이온킹’, ‘곰돌이푸’, ‘폴라익스프레스’, ‘꼬마돼지베이브’, ‘쿠스코쿠스코’, ‘팽귄-위대한모험’, ‘벅스라이프’, ‘브라더베어’, ‘니모를 찾아서’, ‘마다카스카’, ‘빼꼼’ 등 12종이며, 주말 영화는 ‘어거스트러쉬’, ‘엘라의 모험’, ‘미스트’, ‘슈렉 3’, ‘허브’ 등 5종이다.

송광운 북구청장은 “여름방학기간 헤이해지기 쉬운 어린이들의 활동성을 높이고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보다 쉽게 이해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관람해 주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