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3 16:59 (화)
[취재현장] (주)가나다 ‘통일치킨& 포차’ 대박예감!
[취재현장] (주)가나다 ‘통일치킨& 포차’ 대박예감!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4.1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치킨을 면세가격으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주)가나다(대표 최정학)가 야심차게 준비한 ‘통일치킨‘ 본점이 12일 오후 7시 전대후문 먹자골목에 문을 열었다. 오픈한지 이틀 만에 1000마리 판매 목표를 달성한 ‘통일치킨‘은 100%하림닭고기만을 사용하여 맛도 영양도 최상으로 치킨 계의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최정학 ‘통일치킨’ 대표((주)가나다 대표)는 "많은 성원에 힘입어 오픈 잘하였습니다. 통일치킨 전대후문 직영점 완전 대박 날것같은 예감입니다. 치킨후라이드 한마리 가격이 5000원 가성비 짱 입니다. (99프로가 아닌100프로 하림닭고기), 완전 대박 1000마리 판매목표 달성! , 명품치킨을 면세가격으로 모십니다. "고 인사를 전했다.
최정학 ‘통일치킨’ 대표((주)가나다 대표)는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100% 국내산 (주)하림 닭고기, 해바라기 혼합유, 천연재료를 사용한 소스를 사용하여 보다 신선하고, 보다 맛있고, 보다 깨끗하게, 보다 친절한 서비스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에도 만족 그 이상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고의 맛! 최저가 가격! 최상의 서비스’를 슬로건으로 내건 통일치킨은 후라이트 치킨 1마리 5조각에 5,500에, 후라이드 치킨 1마리 4조각에 5천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옛날통구이치킨 한 마리에 4,500원, 2마리에 8,5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주)가나다 ‘통일치킨& 포차’를 찾은 광주광역시 청년들
장소도 학생들과 시민들이 편하게 찾을 수 있는 전남대학교 후문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으며, 1층부터 3층까지 각각 50석 씩 총 150명의 손님이 이용할 수 있다.

치킨 점을 찾은 김지은 학생은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통닭을 이렇게 많이 먹을 수 있으니 친구들과 함께 자주 올 것 같다. 맛도 좋고, 영양도 좋고, 날이 좋은 날은 옥상에서 바람 맞으며 통닭을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주)가나다는 녹색소비의 주역, 프리미엄 친환경 닭고기를 판매하는 전국적인 유통망을 갖춘 국내 최고의 닭고기 전문회사로 지난 1995년에 ‘하림유통’이라는 이름으로 설립, 2002년 초 ‘순리대로 천천히 가자’는 의미로 사명을 ㈜가나다로 변경했다.

통일치킨& 포차’는 전남대학교 인근 치킨집으로 카페처럼 편안한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통일치킨& 포차’는 전남대학교 인근 치킨집으로 카페처럼 편안한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주)가나다에서 납품 판매되고 있는 닭은 자연의 신선함과 깨끗함으로 더욱 건강하고, 친환경 사육으로 안전을 더한 믿을 수 있는 100% 순수 국내산 친환경 닭고기로. 제품이 생산되기까지 전 공정 HACCP 적용은 물론 최첨단 친환경 조절 계사 확보와 친환경 인증농가 정보 제공으로 투명성과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또, 첨단 도계시스템에 의한 위생적인 제품 생산, 전문 QA팀의 모니터링을 통한 품질 및 미생물 관리, HACCP 기준에 의해 철저한 품질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최 대표는 인간을 존중하고 건강한 세상을 꿈꾸는 기업이란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창조, 신뢰, 가치,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전 직원들과 함께 화합과 융합으로 똘똘 뭉쳐 최고의 닭고기 전문업체로 키워나가고 있다. 
 

최고의 맛! 최저가 가격!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만족을 주고 있는 '통일 치킨'

 문의: 통일치킨 본점 (062-266-9995/  062-266-9993)/ 체인점 문의 1644-9214

 

[[취재현장] (주)가나다 ‘통일치킨& 포차’ 대박예고!] 

전남대학교 후문 먹자골목에 위치한 통일치킨 본점
전남대학교 후문 먹자골목에 위치한 통일치킨 본점 '명품 치킨을 면세가격으로!'
전남대학교 후문 먹자골목에 위치한 통일치킨 본점 '명품 치킨을 면세가격으로!'
전남대학교 후문 먹자골목에 위치한 통일치킨 본점 '명품 치킨을 면세가격으로!'
통일치킨은 100% 하림 닭고기를 사용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