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쥐채현장] (주)하림, “닭 날개에 동구민 사랑 듬뿍!”
[쥐채현장] (주)하림, “닭 날개에 동구민 사랑 듬뿍!”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4.1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닭고기 전문기업 (주)하림(대표 박길연)이 15일 오후 2시 동구청 청장실에서 조리용 닭 날개 1,000kg(도매가 600만원, 소비자가 1천 만원 상당)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해 지역사회에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임택 동구청장, 박길연 (주)하림 대표이사를 대신해 최정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주)하림광주전남거점기업대표), 구종천 동구 부구청장, 김장섭 복지경제국장, 강영구 복지정책과장, 정주영 사단법인 정나눔 대표가 참석했다.

임택 동구청장은 “닭고기 전문업체 (주)하림의 아름다운 나눔에 감사를 드린다. 특히,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쌀, 닭 나눔 및 다양한 기부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는데, 금번 동구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아름다운 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과 용기가 될 것이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최정학 (주)하림광주전남거점기업대표((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는 “박길연 (주)하림 대표님께서 광주 동구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는 기쁨을 누릴 수 있게 해주시고, (주)하림 닭고기를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셨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사업에 동참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또한, 국민건강증진과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주)하림광주전남거점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사랑의 후원 물품 전달은 최정학 (주)하림광주전남거점기업대표가 박길연 (주)하림대표이사에게 사회공헌사업으로 건의하여 추진되었다.

이날 사랑담긴 닭날개를 기증 받은 정주영 사단법인 정나눔 대표는 “우리나라 남녀노소 모두들 좋아하는 닭고기를 기증해 주신 (주)하림에 감사를 드린다. 형편이 어려우신 어르신들과 장애인들에게 골고루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겠다.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 큰 역할을 해 주신 (주)하림에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하림에서 전달된 물품은 토종닭 부분육인 닭 날개로 동구지역 장애인 시설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된다.

한편, 한편, (주)하림의 닭고기는 품질과 신선도 면에서 최고를 자부한다. 국내 최초 동물복지 차원의 차별화된 유럽식 시스템도입, 국내 최초 차별화된 친환경 공기냉각 방식으로 갓 잡은 닭고기 맛 그대로의 풍미와 고유의 색, 자체육즙 풍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그러다 보니 대한민국 국민들이 사랑하는 대표 닭고기 전문업체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