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취재현장] 더불어민주당-광주광역시, 2019 예산정책협의회 개최
[취재현장] 더불어민주당-광주광역시, 2019 예산정책협의회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4.1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더불어민주당과 광주광역시가 12일 오후 2시 광주광역시청 중회의실에서 예산정책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예산정책협의회에는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김해영 최고위원, 남인순 최고위원, 이수진 최고위원, 이형석 최고위원, 송갑석 광주시당위원장, 김두관 참좋은지방정부상임위원장, 김동찬 광주시의회의장, 임택 동구청장, 서대석 서구청장, 김병내 남구청장, 문인 북구청장, 김삼호 광산구청장, 정종제 광주시행정부시장, 김광휘 기획조정실장, 박병규 사회연대일자리특보, 김준영 자치행정국장, 손경종 전략산업국장, 염방열 수영대회본부장, 허익배 군공항이전본부장, 송상진 교통건설국장, 김옥조 대변인, 이정식 혁신정책관 등 민주당 관계자와 시청간부들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는 개회, 국민의례, 참석자소개, 환영말씀, 인사말씀, 시정현안, 국비지원사업 설명과 5.18 40주년 국비지원, 전체토의와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의 마무리 말씀 순으로 펼쳐졌다.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광주광역시에서 열린 2019 예산정책협의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김동찬 광주시의회의장, 정종제 광주시행정부시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2019 예산정책협의회를 위해 광주광역시를 찾은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당대표와 최고위원 및 더불어민주당 관계자들에게 환영의 말씀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광주광역시, 2019 예산정책협의회 개최]

(오른쪽부터)김동찬 광주시의회의장, 임택 동구청장, 서대석 서구청장, 김병내 남구청장, 문인 북구청장, 김삼호 광산구청장은 더불어민주당-광주광역시, 2019 예산정책협의회에 참석해 시정현안 및 국비지원사업 설명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김광휘 기획조정실장, 박병규 사회연대일자리특보, 김준영 자치행정국장, 이정식 혁신정책관은 더불어민주당-광주광역시, 2019 예산정책협의회에 참석해 시정현안 및 국비지원사업 설명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손경종 전략산업국장, 염방열 수영대회본부장, 김옥조 대변인은 더불어민주당-광주광역시, 2019 예산정책협의회에 참석해 시정현안 및 국비지원사업 설명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허익배 군공항이전본부장, 송상진 교통건설국장은 더불어민주당-광주광역시, 2019 예산정책협의회에 참석해 시정현안 및 국비지원사업 설명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 김해영 최고위원, 남인순 최고위원, 이수진 최고위원, 이형석 최고위원, 송갑석 광주시당위원장, 김두관 참좋은지방정부상임위원장과 더불어민주당 지도부들은 더불어민주당-광주광역시, 2019 예산정책협의회에 참석해 광주광역시 시정현안 및 국비지원사업 내용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