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취재현장](주)하림, '닭 날개에 전남 영광군 이웃사랑 가득'
[취재현장](주)하림, '닭 날개에 전남 영광군 이웃사랑 가득'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4.1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닭고기 전문기업 (주)하림(대표 박길연)이 12일 오전 9시30분 영광군청 군수실에서 조리용 닭 날개 1,000kg(도매가 600만원, 소비자가 1천 만 원 상당)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했다.

김준성 영광군수, 최정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주)하림광주전남거점기업대표)는 이웃돕기 성품 후원 전달식을 한 후 기념촬영
이날 기부식에는 김준성 영광군수, 박길연 (주)하림 대표이사를 대신해 최정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주)하림광주전남거점기업대표), 김영종 영광군사회복지과장, 정홍곤 유한회사 대경 대표, 김훈경 영광군희망복지팀장, 김영길 영광군희망복지팀차기팀장이 참석했다.

김준식 영광군수는 “닭고기 전문업체 (주)하림의 선행은 익히 들어 잘 알고 있다. (주)하림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쌀, 닭 나눔 및 다양한 기부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다”며 “이번에 영광군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름다운 선행을 베풀어주셔서 감사하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과 용기가 될 것이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최정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주)하림광주전남거점기업대표)는 김준성 영광군수에게 (주)하림이 영광군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물품을 전달하게 된 경위에 대해 꼼꼼히 설명하고 있다.
최정학 (주)하림광주전남거점기업대표((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는 “박길연 (주)하림 대표님께서 영광군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는 기쁨을 누릴 수 있게 해주시고, (주)하림 닭고기를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셨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사업에 동참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또한, 국민건강증진과 광주.전남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주)하림광주전남거점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사랑의 후원 물품 전달은 최정학 (주)하림광주전남거점기업대표가 박길연 (주)하림대표이사에게 사회공헌사업으로 건의하여 추진되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주)하림의 후원물품 전달식에서 “닭고기 전문업체 (주)하림의 아름다운 선행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특히 이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준 최정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주)하림광주전남거점기업대표)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영광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과 용기가 될 것이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하림에서 전달된 물품은 토종닭 부분육인 닭 날개로 영광군 46곳 장애인 시설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된다.
한편, 한편, (주)하림의 닭고기는 품질과 신선도 면에서 최고를 자부한다. 국내 최초 동물복지 차원의 차별화된 유럽식 시스템도입, 국내 최초 차별화된 친환경 공기냉각 방식으로 갓 잡은 닭고기 맛 그대로의 풍미와 고유의 색, 자체육즙 풍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그러다 보니 대한민국 국민들이 사랑하는 대표 닭고기 전문업체가 되었다.

㈜하림은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위한 경영 방침으로 매년 물품 후원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고 있다.
 

김준성 영광군수, 박길연 (주)하림 대표이사를 대신해 최정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주)하림광주전남거점기업대표), 김영종 영광군사회복지과장, 정홍곤 유한회사 대경 대표, 김훈경 영광군희망복지팀장, 김영길 영광군희망복지팀차기팀장은 이웃돕기 성품 후원 전달식을 한 후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