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BOF, 최고의 한류 K-pop 페스티벌 입증
BOF, 최고의 한류 K-pop 페스티벌 입증
  • 이명수
  • 승인 2019.04.1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도 K-pop콘서트 지원사업 공모, 최고등급 A등급 선정, 1억 5천만 원 지원
[광주일등뉴스] 부산시는 한국관광공사가 공모하는 ‘2019년 K-pop콘서트 지원 사업’에서 최고등급인 A등급으로 선정되어 1억 5천만 원의 지원금을 받게 되었으며 앞으로 공모를 주관한 한국관광공사와 협력해 해외 관광객 유치에 총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올해 4회째를 맞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으로 선정되어 우리나라 최고의 K-pop 페스티벌임이 입증된 셈이 됐다..

지난해 BOF는 국내 인바운드 여행사 32개사와 공동으로 관광상품 기획?판매, 일본·대만·홍콩 방송과 OTA플랫폼을 통한 축제 홍보 등으로 명실공히 글로벌 관광도시 부산의 브랜드를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하였으며, 9일 동안 4만여 명의 해외 관람객 및 국내 한류 팬 23만 3천여 명을 유치하는 등 글로벌 페스티벌로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부산시 관계자는 “올해 BOF는 작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더 매력적인 콘텐츠를 기획해 해외 관광객은 물론 부산 전역에서 문화의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오늘 5월에 개통할 부산-싱가포르 직항 노선을 적극 활용해 BOF 연계 관광 상품을 구상, 해외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2019 BOF는 국내 최고의 한류 스타와 전 세계 한류 팬, 그리고 부산시민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즐기는 사상 최대의 글로벌 한류 페스티벌로 10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 동안 부산 전역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