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1-27 16:14 (금)
고양시, ‘제3기 고양 관광서포터즈’ 모집
고양시, ‘제3기 고양 관광서포터즈’ 모집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4.1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코스 개발 및 관광명소 평가 등 SNS 마케팅 활동 기대
▲ 2019 제3기 고양 관광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광주일등뉴스] 고양시가?‘제3기?고양?관광서포터즈’를?공개?모집한다.

모집?대상은?고양시?관내?대학생은?물론?전국의?대학생,?주한?외국인,?청소년, 시니어,?지역전문가?등?제한이?없다.?단, 주로?사회관계망서비스?마케팅을 담당하므로?사회관계망서비스?마케팅?실적을?첨부해야?한다.

‘제3기?고양?관광서포터즈’로?선정되면?올해 8월부터 2020년?7월까지?1년간 활동하게?되며?대중교통비,?입장료,?식사,?체험비?등?활동비도?지원받을?수 있다.?또한?활동?실적에?따라?관광기자로?임명될?수?있고?각종?관광축제 및 행사?참여?등?시와?함께?다양한?역할을?수행하게?된다.?

고양?관광서포터즈가?되고자?하는?경우?오는?6월?14일까지?사회관계망서비스?실적을?포함한?신청서를?이메일로?제출하면?된다.?

한편?고양시는?지난해?‘제2기?고양?관광서포터즈’를?선정해?시민참여단?50명과 공연단?35명?총?85명이?활발히?활동하고?있다.?시민참여단은?주로?고양시 명소를?중심으로?도보관광?코스를?개발하고?직접?답사?후?평가하는?일을?하며 공연단은?각종?행사에?참여해?다양한?공연을?선보였다. 다만 올해는 시민참여단으로만 관광서포터즈가 구성된다.

시?관계자는?“고양?관광서포터즈?사업이?고양시?거점을?선정하고?도보관광 코스를?개발하는?등의?의미?있는?사업으로?이어져?가고?있으며?관광객의 눈높이에?맞는?상품이?개발된다는?측면에서도?확산?가능성이?매우?높은?사업”이라고?말하며?“높은?수준의?사회관계망서비스?활용?실력을?갖춘?도시인만큼?제3기?고양?관광?서포터즈를?통한?사회관계망서비스 마케팅?활동도 매우?기대된다”고?말했다.

자세한?사항은?고양시?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참고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