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미향(味鄕) 광주 ‘명작’에서 최고 오리코스로 새로운 에너지 충전!
미향(味鄕) 광주 ‘명작’에서 최고 오리코스로 새로운 에너지 충전!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1.05.18 16:46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의 기운을 받고 새 소망과 희망으로 열심히 달려다 보니 벌써 5월이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몸의 기운이 서서히 떨어져 몸의 기를 보충해야 될 듯싶다.
이런 날 광주 상무지구 롯데마트 건너편 명작을 찾아보자.

명작은 오리전문점으로 입맛 까다롭기로 소문난 광주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최고의 오리 전문점이다.

입맛까다로운 광주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명작'의 안주인은 "건강하고 맛있는 오리요리로 지친몸과 마음을 충전하길 바란다"며 환한 미소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오리고기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체내에 축적되지 않는 불포화 지방산이 다른 고기보다 월등히 많고 필수 아미노산과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다.

또, 단백질은 쌀밥의 6배, 콩의 1.4배이며, 비타민은 닭의 3.35배나 되며, 비타민C와 비타민B1, 비타민B2의 함량이 높아 집중력과 지구력의 저하를 막을 뿐 아니라, 몸의 산성화를 막아주는 스테미너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칼슘, 철, 인, 비타민 C와 B가 다량 포함되어 있어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혈류흐름을 좋게 개선해주는 놀라운 효능까지 갖추고 있다.

각종 한방재료가 들어가 영양 만점인 한방오리백숙
마음을 편안하게 하며 늙지 않게 하면서 흰머리를 검게 만드는 연잎을 이용해 만든 오리훈제
명작에서는 이처럼 건강에 도움이 되는 특급보양식 '오리고기'를 가지고 오리갈비, 한방오리백숙, 연잎 훈제로 만들어 회(사시미)와 약밥을 곁들여 코스요리로 완성해 고객으로부터 최고의 찬사와 인기를 받고 있다.

특히 한방오리 백숙은 오리를 삶을 때 한방 약재 23가지를 넣어 한방 약재의 구수한 향과 맛이 고기에까지 스며들어 오리 잡내가 없고 부드러워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명작은 맛과 더불어 총 380석 규모의 룸을 갖추고 있어, 회갑연, 가족모임 및 각종 단체모임이 가능해 행사를 치르기에 전혀 무리가 없다.

깨끗하고 넓은 '명작'
광주지역 최고의 맛 집인 만큼, 더 좋은 서비스를 받기 위해선 예약은 필수.

날도 더워지고 입맛도 점점 떨어진다면, 건강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명작’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기운 나는 ‘오리코스요리’를 즐겨보는 건 어떨지?
 

             [미향(味鄕) 광주 ‘명작’에서 최고 오리코스로 새로운 에너지 충전!]

각종 견과류와 대추, 호박 등이 잔뜩 들어간 영양만점 약밥
입맛돋우는 회 사시미로~
새콤 달콤하게 만든 오리탕수육
오리고기로 만든 떡갈비
깨끗하고 넓은 '명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진월동민 2011-05-18 17:15:05
중장년,학생등에게 각종 비만,고혈압,고지혈증 등 요즘 식생활 때문에 많이 나타나고 있다.
오리고기는 불포화 지방산,알카리식품으로 몸에 좋다는 말은 어르신들로 부터 들어 왔다.
암환자도 닭,돼지고기는 삼가라더도 오리고기는 먹어라 한다.그만큼 오리는 우리 몸에 보약이다. 평소에 오리요리를 가족과 함께 시외로 나가 즐기는데 상무지구에 명소가 있다니
가족과 함께 가볼 일이다. 분위기도 멋지고, 맛있겠다.........

빛고을시민 2011-05-21 18:07:38
맛,건강은 기본, 깨끗하고,분위기 만점인 오리코스요리 전문 명작에서 가족들과 함께
좋은 주말 보내야지........ 광주에 소개할 만한 맛 집을 찾았는데 외부에서 손님들을
모시고 가도 손색이 없을듯 합니다.....광주의 맛과 넉넉한 인심을 널리 홍보하세요.....

yongho 2011-06-03 04:27:12
가끔 가족과 함께 하는 데 분위기도 좋고 맛있습니다.
오리집 이전에 일식집이었다는 데... 그래서 그런지 조용한 분위기가 맘에 들어요
물론 오리도 맛잇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