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13:35 (목)
손혜원, 나경원 등 맹폭 “니들 아버지는 그때 뭐하셨지?”
“나라를 위해 목숨을 걸었던 제 아버지를 물어뜯는 인간들 특히 용서할 수 없습니다.”
손혜원, 나경원 등 맹폭 “니들 아버지는 그때 뭐하셨지?”
“나라를 위해 목숨을 걸었던 제 아버지를 물어뜯는 인간들 특히 용서할 수 없습니다.”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9.04.04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50년 전쟁 전에 전향을 하신 것 분명한데 정확히 언제인지 확인할 길이 없다”
“허위사실로 음해했던 정치인, 유튜버, 댓글러들과의 두 번째 싸움 준비” 밝히며 향후 강공 예고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니들 아버지는 그때 뭐하셨지?” 손혜원 의원이 나경원 원내대표 등을 향해 맹공을 펼쳤다.

손혜원 의원이 4일  ‘선친의 유공자 선정 특혜 의혹’과 관련해, 나경원 의원 등에게 페이스북을 통해 “나라를 위해 목숨을 걸었던 제 아버지를 물어뜯는 인간들 특히 용서할 수 없습니다. 니들 아버지는 그때 뭐 하셨지?”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약 8시간 뒤에는 “제 아버지가 해방 후 사회주의 활동하신 거 살아생전 본인도, 우리 가족도 모두 인정합니다. 또한 18살의 어린 나이에 목숨을 내 걸고 독립운동하시다 해방 전 2년 3개월 서대문형무소에서 복역하신 것도 국가 기록이 전하는 팩트입니다.

625전쟁이 일어나자 아들 둘과 대가족을 데리고 국군함정을 타고 피난가신 아버지를 가족들은 기억합니다. 군함 타고 피난 간 사실로 미루어 1950년 전쟁 전에 전향하신 것은 분명한데 정확히 언제인지는 지금 와서 확인할 길이 없습니다.

그러나 국회의원의 치외법권 뒤에 숨어 나경원 의원 등 자유한국당 의원들은 제 아버지를 공공연히 '간첩', '남파간첩'이라 몇 주 째 인신공격하고 있습니다. 가족들은 물론 저도 더 이상 인내하기 어렵습니다.

저는 비서진들에게도 조차 '너'라 부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제 아버지를 '간첩'으로 부르는 자유한국당 의원들에게 저로서는 가장 심한 하대로 '니들(너희들)'이라 적었습니다. 혹여 다른 분들께 하대하는 걸로 오해하셨다면 정중히 사과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손혜원 의원은 “니들 아버지는 그때 뭐하셨지?”라는 글을 올리기 1시간 전에 이미 “목포 부동산투기가 확인되면 저는 의원직을 사퇴할 것입니다. 처음 약속대로”라는 글과 “목포에 차명 제 건물이 확인되면 저는 전 재산을 내놓을 것입니다. 처음 약속대로”라고 밝혔다.

또 “검찰조사가 조속히 마무리되기를 희망합니다. 그 동안 허위사실로 저를 음해했던 정치인, 유튜버, 댓글러들 자료 취합도 거의 끝내고 악성 바이러스들과의 두 번째 싸움을 준비하고 있습니다.”라며 향후 강하게 대응할 것임을 예고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