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오거돈 시장, “부산대개조를 위한 적극 지원 당부”
오거돈 시장, “부산대개조를 위한 적극 지원 당부”
  • 장윤진
  • 승인 2019.04.0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부산연고 정부세종청사 공무원 초청 시정설명회 개최
[광주일등뉴스] 부산시는 오는 3일 오후 6시 30분 세종시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부산 연고 정부세종청사 공무원을 초청해 부산의 주요 현안을 소개하는 시정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정부세종청사 12개 부처에서 근무하고 있는 출향 공무원 100여명과 오거돈 시장을 비롯한 부산시 주요 사업 추진 간부들이 참석한다.

이번 설명회는 23년 만에 정권이 교체된 민선 7기 시정운영 가치와 철학을 공유하고, 부산지역 주요 현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오거돈 시장 취임 이후 세종시 중앙부처 관계자들과 처음으로 소통하는 자리라 더욱 의미가 크다.

특히, 오거돈 시장이 역점을 두어 추진하고 있는 ‘부산대개조 프로젝트’를 담당 국장이 직접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프리젠테이션할 예정이며, 부산을 새롭게 바꿀 부산대개조 프로젝트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중앙부처 공무원들에게 관심과 협조를 당부할 예정이다.

오거돈 시장은 “지난해 부산시가 역대 최대 국비를 확보하고, 올해 스마트시티 국가 시범도시 지정, 부산신항~김해 간 고속도로 예타면제 등 성과를 이룬 것은 부산을 사랑하는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기에 감사드린다.”면서, “부산의 진정한 변화는 올해부터 시작될 것이며, 부산을 통째로 바꾸는 변화인 부산대개조의 길에 여러분들이 반드시 함께 해주기를 당부드린다.”라고 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