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기업탐방]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맞춤화장품 'DNA화장품 지니코드28' 전 세계 시장 돌풍예고!
[기업탐방]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맞춤화장품 'DNA화장품 지니코드28' 전 세계 시장 돌풍예고!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4.0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주)지아이지그린인터내셔널 상무)은 “파이온텍의 독점유통권을 가진 파이진글로벌 지니어스클럽은 전국적으로 DNA맞춤솔루션을 통해 신개념 뷰티시장의 선두주자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을 방문하니 꽃처럼 고운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주)지아이지그린인터내셔널 상무), 김은수 광주비즈니스센터 블루다이아몬드, 김경희 광주비즈니스센터 블루다이아몬드((주)지아이지그린인터내셔널 이사), 이시연 다이아몬드, 김미자 다이아몬드, 안요한 다이아몬드, 이승미 다이아몬드, 민자희 다이아몬드, 안순옥 다이아몬드와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 회원 등 50여명이 환하게 맞아주었다.

2001년 창립한 나노 바이오코스메틱 기업인 (주)파이온텍은 CGMP 우수제조업체 인증(식품의약안전처의 인증), 국제 특허포함 140여 개 지적 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6FREE(무화학 방부제, 알코올, 색소, 향료, 동물성원료, 광물질)적용된 700여 제형 보유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R&D를 통한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일류 기업으로 도약을 꿈꾸고 있는 기업이다.

파이온텍의 독점유통권을 가진 파이진글로벌 지니어스클럽은 제조사를 가진 유일한 ‘화장품 유통회사’로 2016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016년 1200억 신화 버블에센스 유통 독점권을 가진 회사이다.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주)지아이지그린인터내셔널 상무)은 “4월. 나노바이오 화장품에 주력하는 파이온텍이 유전자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형 화장품을 매달 가정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한다.”며 “지니코드28은 유전자 분석을 실시한 후 총 165가지 처방을 통해 개인에 맞는 일대일 맞춤형 화장품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28’이라는 숫자는 피부가 진피에서 생겨나 죽기까지 피부재생(턴오버) 주기인 28일을 의미한다. 이 주기에 따라 매달 다른 화장품 솔루션을 가정으로 직접 배송하는 ‘오토쉽’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말했다.

지니코드28은 ‘DTC’(Direct-to-Consumer) 유전자 검사에 기반한다. DTC 유전자 검사는 정부가 2016년 ▲피부노화 ▲피부탄력 ▲색소침착 등 12개 항목을 허용한 후 현재 맞춤형 화장품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운동법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고 있다.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주)지아이지그린인터내셔널 상무)은 “DNA 화장품 솔루션은 DTC 유전자 검사를 상용화하기도 전인 2011년부터 9년 간 자체적인 R&D(연구·개발) 과정을 거쳤다”며 “소비자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은 파이온텍. 파이진글로벌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화장품, 나만의 맞춤 화장품의 전 세계 시장 돌풍은 이미 예고되어 있는 것이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김경희 블루다이아몬드는 'DNA화장품 지니코드28' 출시에 대해 “세상에 단 하나뿐 나만의 화장품이 얼마나 큰 사업으로 뻗어나갈지 개인적으로 기대가 크다. 국내 뿐 아니라 세계로 진출하고 저희와 함께하시는 사업자분들 모두 성공을 다질 수 있는 신개념 화장품사업이라고 생각한다. 지니코드28을 써보고 ‘우리 대박났어!’ 라고 생각했다. 소비자가 많이 찾고 사용하면 대박 아닌가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화장품. 종류도 다양하고 브랜드도 많지만 나의 유전자에 맞춰 나만의 앰플을 출시한건 최초이다! 놀라운 혁신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파이진글로벌이 판매 중인 바이오 기능성화장품(코스메슈티컬) ‘볼륨톡스 오리지널’은 2015년 출시한 후 140만개 이상 팔리면서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기능성화장품에 대한 R&D와 생산을 담당하는 관계사인 파이온텍은 KB증권을 주간사로 올 하반기 코스닥 상장을 추진 중이다.

문의: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 (062-681-7777,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 클럽장 010-3635-5679)

 

[기업탐방] 최순늠 파이진글로벌(주)광주지니어스클럽장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맞춤화장품 'DNA화장품 지니코드28' 전 세계 시장 돌풍예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