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3 16:59 (화)
창녕군,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아이디어 25일부터 공모
창녕군,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아이디어 25일부터 공모
  • 공성남 기자
  • 승인 2019.03.2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 창녕군은 군정발전을 위해 참신하고 톡톡튀는 생각들을 모을‘정책제안 공모’를 오는 25일부터 4월 1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응모분야는 농가소득 증대 등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과 생태·문화·휴양·관광도시로서의 발전방안, 인구유입 및 유출방지 등을 위한 인구정책, 생활밀착형 SOC확충사업 등 국·도비확보를 위한 사업 제안 등 군정 전반에 대해 제한 없이 이뤄진다.

창녕 군정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창녕군청 홈페이지 및 직접 방문, 우편, 팩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창녕군청 기획예산담당관실 기획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정우 창녕군수는“지방자치단체 간에도 치열하게 경쟁을 하고 있어 창녕의 질적 성장을 위해서는 군정에 접목 가능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이 절실한 시점”이라며, “군민들의 생생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많이 제안될 수 있도록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접수된 제안은 실무심사 및 제안심사를 거쳐 오는 6월 최종 선정할 예정이며, 우수제안에 대해서는 금상 200만원, 은상 100만원, 동상 50만원, 장려 2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1차 실무심사를 통과한 제안에 대해서는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