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취재현장] 2019 제3기 최고리더 전략과정 PREMIUM CEO CLASS 개강식
[취재현장] 2019 제3기 최고리더 전략과정 PREMIUM CEO CLASS 개강식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3.2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PREMIUM ITM( 대표원장 서희정)은 21일 오후 6시 광주JS타워웨딩컨벤션에서 2019 제3기 최고리더 전략과정 PREMIUM CEO CLASS 개강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강식에는 서희정 PREMIUM ITM 대표원장, 정종제 광주시행정부시장, 이용빈 더불어민주당광산갑지역위원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축하메시지), 박원순 서울시장(축하메시지), 송갑석 국회의원(축하메시지), 이연 광주시의회사무처장, 최영환 광주시의원, 정우석 서구의회의원, 서임석 남구의회의원, 백성문 (주)태강 이엔씨대표, 최정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 조길제 프리미엄CEO ITM1기회장, 표래식 프리미엄CEO ITM2기회장((주)수완대표), 과 제2기 최고리더 전략과정 원우들이 참석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2019 제3기 최고리더 전략과정 PREMIUM CEO CLASS 개강식 축하 영상을 통해 "프리미엄 CEO과정 제3기 개강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서희정 원장님을 비롯한 원우들의 건승을 기원한다"며 "온 국민의 성원속에 추진하고 있는 광주형일자리 사업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 개최가 광주 역사의 새로운 변곡점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참여로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희정 PREMIUM ITM 대표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혁신/인재/경영 프리미엄 CEO CLASS본 과정에서는 실용적인 학문분야의 최근 트랜드에 대한 개괄적 리뷰나 분석, 앞으로의 방향제시를 돕고, 소통의 능력 향상뿐만 아니라 CEO가 함양해야 할 필수적인 컨텐츠 등을 실무에 플러스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2019 PREMIUM ITM의 차별화된 과정으로 각자의 잠재적 능력을 개발하고, 기업의 비전과 사회적 공유 가치를 깊이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PREMIUM CEO CLASS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의 혁신을 위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획 탐색, 인문학, 조직개발(전략적 분석을 통한 문제해결), 스마트라이프(패러다임의 유입에 대처능력 배양)능력을 기른다.

정종제 광주시행정부시장은 2019 제3기 최고리더 전략과정 PREMIUM CEO CLASS 개강식에 참석해 " 현재 3기까지 1,000여 명의 PREMIUM ITM 원우들이 함께 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다. 이 분들 모두가 사회 주요 곳곳에 배출되어 광주발전을 위해 헌신해 주시길 바란다"며 "현재, 광주광역시는 안전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그러한 가운데 2018년 교통사고 발생 사망율이17년도 177명에서 76명으로 줄었다. 안전한 도시를 만들기 위한 꾸준한 노력으로 10년 후에는 타 지역에서 광주광역시로의 진입시 "안전한 도시에 방문하셨습니다. "라는 멘트가 당당히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축사를 전했다.
신기술 트랜드의 이해와 활용을 위해 플랫폼(미래를 이끄는 비즈니스 접근), 마케팅(솔루션 마케팅으로 마스터하라), 미래경영(2030년을 향한 미래산업 전쟁이 시작되었다), 재무관리와 자산운용 전략 수립의 능력을 키운다.

이와 더불어 융합시대의 가치창출을 위한 리더쉽, 미술, 건강, 성격유형을 분석하고, 문화와 산업의 접목을 위한 해외연수와 국내연수 및 현장체험과 동문간 네트워크를 위한 국내연수를 실시한다.

주요 강사로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장경동 목사, 한광일 강사, 엄용수 개그맨, 유희 기업인, 조세현 마케팅 전문가, 이호선 심리학자, 최윤구 경영인, 최창호 강사와 대학교수, 김태훈 방송인. 칼럼리스트 등이 있다.

서희정 PREMIUM ITM 대표원장, 정종제 광주시행정부시장, 이용빈 더불어민주당광산갑지역위원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축하메시지), 박원순 서울시장(축하메시지), 송갑석 국회의원(축하메시지), 이연 광주시의회사무처장, 최영환 광주시의원, 정우석 서구의회의원, 서임석 남구의회의원, 백성문 (주)태강 이엔씨대표, 최정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 조길제 프리미엄CEO ITM1기회장, 표래식 프리미엄CEO ITM2기회장((주)수완대표), 과 제2기 최고리더 전략과정 원우들은 "승리하는 삶을 위해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
한편, 3기 PREMIUM CEO CLASS 1학기는 2019년 3월 21일부터 오는 6월 27일까지(14차) 운영되며 매주 목요일 19시부터 21시까지 광주상공회의소에서 열린다.

광주경제조찬 포럼은 매달 마지막 주 화요일 오전 7시에 열린다.
 

 

[[취재현장] 2019 제3기 최고리더 전략과정 PREMIUM CEO CLASS 개강식]

서희정 PREMIUM ITM 대표원장은 원우들의 환영을 받으며 입장하고 있다.
서희정 PREMIUM ITM 대표원장은 2019 제3기 최고리더 전략과정 PREMIUM CEO CLASS 개강식에서 "좋은 수업 만들겠다! 승리하는 사람은 삶의 태도가 남다르다. 저희 프리미엄 3기는 남달랐으면 좋겠다. 열심히 하겠다. 저는 3기를 보고 앞뒤도 보지 않고 정진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정종제 광주시행정부시장, 최영환 광주시의원, 정우석 서구의회의원, 서임석 남구의회의원은 2019 제3기 최고리더 전략과정 PREMIUM CEO CLASS 개강식에 참석해 "경영자는 늘 공부해야 하는 책무와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 하는 사명이 있다. 이번 최고리더 전략과정을 통해 새로운 시대 새로운 리더로 늘 승승장구하시길 기대한다"고 축하를 전했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영상을 통해 "광주에서 지역 성장기반을 책임지는 많은 CEO분들이 끊임 없이 공부하며 광주발전을 이끌어가 주시어 든든하고 감사하다. 앞으로 더욱 즐겁게 사업하시고 번창하셔서 나라 경제의 큰 힘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고 2019 제3기 최고리더 전략과정 PREMIUM CEO CLASS 개강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최정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 이연 광주시의회사무처장,표래식 프리미엄CEO ITM2기회장((주)수완대표)는 2019 제3기 최고리더 전략과정 PREMIUM CEO CLASS 개강식에 참석해 "이번 최고리더 전략과정을 통해 새로운 시대 새로운 리더로 늘 승승장구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갑석 국회의원은 영상을 통해 "앞으로 더욱 즐겁게 사업하시고 번창하셔서 나라 경제의 큰 힘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고 2019 제3기 최고리더 전략과정PREMIUM CEO CLASS 개강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서희정 PREMIUM ITM 대표원장은 프리미엄 3기 출범을 위해 큰 공을 세운 백성문 (주)태강 이엔씨대표에게 공로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
서희정 PREMIUM ITM 대표원장, 정종제 광주시행정부시장, 이용빈 더불어민주당광산갑지역위원장 등 내빈들은 2019 제3기 최고리더 전략과정 PREMIUM CEO CLASS 개강 축하의 케잌 절단식을 하고 있다.
서희정 PREMIUM ITM 대표원장, 정종제 광주시행정부시장, 이용빈 더불어민주당광산갑지역위원장은 함께 손을 꼭 잡고 "광주광역시 발전을 위해 함께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기념촬영
정종제 광주시행정부시장, 이용빈 더불어민주당광산갑지역위원장, 최정학 (주)가나다.통일치킨팩토리 대표는 함께 손을 꼭 잡고 "광주광역시 발전을 위해 함께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기념촬영
2019 제3기 최고리더 전략과정 PREMIUM CEO CLASS 개강식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2019 제3기 최고리더 전략과정 PREMIUM CEO CLASS 개강식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2019 제3기 최고리더 전략과정 PREMIUM CEO CLASS 개강식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2019 제3기 최고리더 전략과정 PREMIUM CEO CLASS 개강식에 참여한 내빈들과 원우들
2019 제3기 최고리더 전략과정 PREMIUM CEO CLASS 개강을 축하하는 화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