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취재현장] 기재만 15대 임곡농협조합장 “조합원님들의 소득 증대를 위해 함께 뛰겠다!”
[취재현장] 기재만 15대 임곡농협조합장 “조합원님들의 소득 증대를 위해 함께 뛰겠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3.1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은 지난 13일 치러진 전국 동시 조합장선거에서 광주광역시 18개 농협ㆍ원협ㆍ수협 조합장 선거 당선자 중 최고 73.2%  조합원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선택을 받아 제15대 임곡농협조합장으로 다시 재 취임했다.

제15대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은 "21년의 농협근무와 지난 4년간의 임곡농협조합장을 맡으며 조합원님들과 '작지만 알찬농협, 작지만 강한 농협'을 만들었다. 앞으로 초심으로 돌아가 농협 발전과 농가소득 5천 만원 시대의 조기 달성을 위해 끝까지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제15대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은 “지난 4년 전 많은 기대와 희망으로 부족한 저에게 기회를 주셨던 조합원들께서 이번에도 저에게 마음을 모아주셔서 감사하다”며 “지난 4년 임기동안 자산 677억 원을 873억 원으로 증가시키고 건전한 농협으로 성장 발전시키는데 조합원들의 힘이 컸다. 4년 전 초심을 잃지 않고 농협 발전을 위해 끝까지 헌신하겠다. ‘작지만 알찬 농협, 작지만 강한 농협’으로 만들어가겠다. 내 자신의 명예보다는 농협을 위해 일하는 조합장이 되겠다. 투명한 경영으로 조합원들과 함께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은 앞으로 4년 경제사업 부문에 있어서는 ▲농가소득 5000만 원을 위한 역량을 강화 ▲시설하우스 컨설팅 확대 ▲친환경 재배 품목 다양화 및 면적 확대 ▲농작업 대행 확대 ▲농자재판매장 농약상담사 운용을 이뤄 나갈 계획이다.

제15대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은 임곡 농협을 찾은 어르신 고객들에게 부모님을 섬기듯 친절한 미소로 다정하게 안내를 하고 있다.
또한, 복지사업 분야에서는 ▲전 조합원 장제보험 가입 ▲영농도우미 제도 확대운영 ▲생애전환기 건강검진 항목 확대를 이뤄나갈 방침이다.

농협사업 활성화 방안으로는 ▲임곡농협 지점 개설 추진 ▲상호금융 대출증대를 통한 신용수익 확대 ▲중앙회에 농정활동을 통한 무이자 자금 유치 ▲노후화된 경제, 신용사업장을 현대화(농자재센터, 농기계센터, 본소 및 2층 회의실)를 이뤄 나갈 계획이다.

 

[[취재현장] 기재만 15대 임곡농협조합장 “조합원님과 함께 가겠다!”]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은 "처음 임곡농협 하나로마트 매장은 지하에 위치해 고령 조합원들이 계단을 오르내리는 불편함이 있었다. 2016년 임곡농협은 4월부터 총 4억원을 투입해 80평 규모의 하나로마트를 지상으로 올려 증축 개장했다. 이후 임곡농협은 매출액이 크게 증가하고 조합원 이용고객수도 대폭 늘어나 조합원 수익 향상에 큰 탄력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임곡농협은 개인의 것이 아닌 조합원들이 주인이라는 마음으로 조합원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곡농협 하나로 마트
임곡농협 직원들은 임곡 농업인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근무하고 있다.
 
   
임곡농협 전경(조합장 기재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