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05-24 16:34 (금)
장휘국 광주광역시교육감 "올해 안에 중·고등학교 공기정화기 설치 완료, 취약 계층 학생엔 마스크 지급
장휘국 광주광역시교육감 "올해 안에 중·고등학교 공기정화기 설치 완료, 취약 계층 학생엔 마스크 지급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3.0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장휘국 광주광역시교육감이 "올해 안에 관내 중·고등학교에 공기정화기 설치를 완료하겠다"며 "취약 계층 학생에게는 마스크도 지급하겠다"고 밝혔다. 

장휘국 광주광역시교육감은 '고농도 미세먼지관련 범 광주 관계기관 긴급대책회의'에서 "광주지역 중.고등학교 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공기정화기 설치 및 취약계층 학생들에게는 마스크를 지급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장 교육감은 7일 오후2시 광주광역시청 3층 중회의실에서 열린 '고농도 미세먼지관련 범 광주 관계기관 긴급대책회의'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이날 회의에선 '고농도 미세먼지 대책'을 논의하기 위해 광주시청과 자치구, 유관기관 기관장과 관계자 등이 모여 머리를 맞댔다. 

'고농도 미세먼지관련 범 광주 관계기관 긴급대책회의'가 열렸다.
장 교육감은 이날 회의에서 "현재 모든 유치원과 특수학급, 초등학교 저학년 교실에는 공기정화기를 설치 완료했다"면서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고교 공기정화기 설치, 취약계층 학생 마스크 지급과 함께 미세먼지 단계별 행동요령 교육, 경보에 따른 등·하교시간 조정, 실외수업 금지, 휴업 권고 등 철저한 대응 조치로 우리 학생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