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전남농협, 농업인을 위한 '행복이음농가소득 Plus 예금'출시
전남농협, 농업인을 위한 '행복이음농가소득 Plus 예금'출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3.0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 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석기)는 상호금융 50주년을 맞이하여 농업인을 대상으로 한 5%대의 고금리 상품인「행복이음농가소득plus예금」을 28일 출시하고 무안 운남농협(조합장 이석채)에서 농업인 강성남(65세)씨와 함께 가입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김석기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가입행사에 참석하여 “상호금융 50주년을 맞이하여 출시된 행복이음농가소득plus예금이‘농업인 실익’과 사회에 공헌하는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농업·농촌의 발전과 농가 소득 5천만원 달성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복이음농가소득plus예금」은 농가 금융소득 지원을 통한 농업인 실익증대 뿐만 아니라‘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의 의미를 더하여 사회에 공헌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출시하게 되었다.

신상품 가입대상자는「농어가목돈마련저축」보유 고객이며, 가입농업인 모두에게 최대 3.5%p,‘국가(독립 등)유공자인 가입농업인(유족포함)’에겐 우대금리 1.0%p를 더하여 최대 4.5%p의 우대금리를 제공하여
기본금리 포함 5∼6%대 예금금리가 적용된다.

또한, 상품 출시와 더불어 `17년 6월‘도시와 농촌의 아름다운 동행’을 테마로 하여 출시된「행복이음패키지」예·적금 가입고객 전체에 대해 「행복이음패키지 대고객 이벤트」도 2월 26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행복이음패키지」예·적금 신규가입고객(예금 1천만원이상, 적금 20만원이상 및 자동이체 3개월이상)에게 추첨을 통하여 순금 골드바, 의류건조기, 무선청소기 등을 증정하며, 이 밖에도‘3.1운동 100주년 기념’메세지 등록 참여 등 총 4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농촌사랑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농·축협 영업점 또는 농협인터넷뱅킹(http://banking.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