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키위밴드 새빈 ‘Some Night’ 음원 발매
키위밴드 새빈 ‘Some Night’ 음원 발매
  • 광주일등뉴스
  • 승인 2019.02.26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 오픈...아이튠즈 등 해외는 3월 4일 발매
[광주일등뉴스] 키위밴드와 바비디의 메인보컬로 활약한 가수 새빈이 디지털 싱글 ‘Some Night’을 발표했다.

디지털 싱글 ‘Some Night’은 지난 25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에 동시 발매됐다.

"Some Night 널 그리다가 잠들던 셀 수 없던 그날을 기억해~"로 시작되는 디지털 싱글 ‘Some Night’은 새빈만의 감성적인 가사와 특유의 멜로디를 담은 곡으로 사랑에 잠 못 드는 밤,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내용의 서정적이면서도 감성적인 가사에 어쿠스틱한 R&B 리듬을 결합한 특유의 음률을 갖고 있다.

특히 이번 발표하는 ‘Some Night’은 새빈이 직접 작사와 작곡을 하는 등 그녀만의 음악세계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키위밴드에서 함께 활동하다가 솔로 데뷔 이후 작곡과 래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랴퍼 시은이 피쳐링을 담당해 새빈의 감성과 시은의 힙합이 어우러진 독특함을 느끼게 한다.

새빈은 이번 디지털 싱글 발표 이후 3월 중 디지털 앨범 ‘Stay Here With Me’ 발표를 준비하는 등 솔로 데뷔 이후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하면서 2019년을 시작으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색깔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가수 새빈은 지난해 연말 웹드라마 ‘돈이면 다냐’의 주연으로 발탁돼 극 중 송아리 분으로 활약할 예정이며 현재 대본 리딩을 마치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