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제승당 제로페이 이용자 관람료 할인
제승당 제로페이 이용자 관람료 할인
  • 공성남 기자
  • 승인 2019.02.22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페이 이용 방문객 관람료 50% 할인
[광주일등뉴스] 경상남도 제승당관리사무소는 소상공인의 카드 결제 수수료 부담을 덜어주는 제로페이의 조기 정착 및 활성화를 위해 오는 3월 1일부터 한산도 제승당 관람료를 제로페이로 결제할 경우 관람료 50%를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제로페이는 소비자가 본인의 스마트폰으로 가맹점의 QR코드를 스캔하고 결제금액을 입력하면 소비자 계좌에서 소상공인 계좌로 결제 대금이 자동이체되는 앱투앱 기반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다.

제로페이를 이용하는 제승당 관람객은 스마트폰의 민간 간편결제 앱을 실행해 제승당 매표소에 비치된 QR코드를 찍고 결제하면 된다.

박중명 제승당관리사무소 소장은 “이충무공의 얼이 서려있는 한산도 제승당에서 3·1절을 즈음해 제로페이 이용자 관람료 할인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를 통해 방문객에게 제로페이 홍보는 물론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를 함께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승당관리사무소는 제로페이 이용 할인과 동시에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행사도 개최한다. 기간은 4월 11일까지이며 백범 김구선생 제승당 방문 사진 등 관련 사진전을 경내에서 개최하고 관람객에게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