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1:18 (목)
한국생활개선함양군연합회 연시총회·돼지저금통 분양
한국생활개선함양군연합회 연시총회·돼지저금통 분양
  • 공성남 기자
  • 승인 2019.02.2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등 280여명 참석, 지역사회 봉사활동·인구늘리기 등 적극 동참 다짐
[광주일등뉴스] 한국생활개선함양군연합회는 22일 오전 10시 함양군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2019년 연시총회 및 제13회 사랑의 돼지저금통 분양 행사’를 개최했다.

생활개선회원 2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총회는 2019년 생활개선회 활동방향과 사업계획을 논의하는 연시총회를 열어 올 한해 더욱더 적극적으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펼치기로 다짐했다.

또한 자발적으로 함양군민 늘리기 운동 결의를 가져 주변 이웃을 함양군으로 전입시키는데 전 회원이 동참해 함양군 인구늘리기에 힘을 보태기로 다짐했다.

김분옥 회장은 “이웃을 생각하고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서는 생활개선함양군연합회원들의 힘이 필요하다.”라며 “더불어‘함양군민 늘리기운동’을 통해 회원들의 노력이 함양군 인구 늘리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총회에 이어‘제13회 사랑의 돼지저금통 분양행사’를 통해 전 회원이 돼지저금통을 나눠가지며, 저금통을 가득 채워 작게나마 함양군 인재육성과 지역사회 불우이웃 돕기에 동참하기로 했다.

사랑의 돼지저금통 분양행사는 지난 2007년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총 5,100여만 원의 성금을 모아 함양군 인재개발 육성사업에 전달해온 유서 깊은 행사로 올해 제13회 사랑의 돼지저금통 분양 행사로 마련된 성금도 전액 함양군장학회 및 관내 명문학교에 기탁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생활개선회원들의 인생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생활개선회, 인생을 개선하는 건강웃음’이라는 주제의 강의를 실시해, 봉사활동 등 생활개선활동에 한 발짝 더 나아갈 수 있게끔 충전을 시켜주는 시간을 가졌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생활개선회에서 작년 한해동안 추진한 장학금 기탁, 향토음식먹거리장터 운영 등 많은 활동에 격려와 감사를 보낸다.”라며 “앞으로도 생활개선회원들이 농촌생활개선 및 각종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펼쳐 함양군을 빛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