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6:48 (수)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 설 맞아 전통시장에서‘클린공단 만들기 캠페인’ 실시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 설 맞아 전통시장에서‘클린공단 만들기 캠페인’ 실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2.0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달라지는 건강보험제도’ 등 주요현안 현장홍보 실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이원길)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1일 양동시장을 방문하여 ‘클린공단 만들기 캠페인’등 주요현안에 관한 현장홍보를 실시했다.

이날 광주본부 직원들은 전통시장 방문객 및 귀성객에게 ‘부패․공익신고 및 청탁금지법 안내’, ‘청렴 국민건강보험! 새롭게 시작합니다.’ 등의 홍보물을 배부하며 건전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맞이하기 위한 ‘명절 선물 안 주고 안 받기 운동’을 적극 전개했다.

뿐만 아니라, ‘2019년 달라지는 건강보험제도’, ‘저출산 극복 미래 지킴이 프로젝트’, ‘4대 사회보험 자동이제 신청’, ‘보장성 강화(초음파)’, ‘국가건강검진 조기검진 홍보’,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 등 공단의 주요현안을 홍보했다.

공단은 2018년도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에서 1위(공직유관단체Ⅰ유형)에 선정되어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였고, 청렴도 최상위 기관 달성을 위해 조직 내 청렴문화 확산 등 적극적인 반부패‧청렴활동을 추진하여 왔다.

더불어, 광주본부는 사회적 가치 실현 일환으로의 전통시장 이용을 공단 사회공헌활동과 연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