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6 16:56 (화)
[취재현장]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 2019년 신년하례회 개최
[취재현장]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 2019년 신년하례회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1.1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회장 나기수)는 17일 오후 2시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2019년 신년하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하례회에는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문인 북구청장, 서대석 서구청장, 소영민 육군31사단장, 윤병태 전남도 정무부지사, 김영미 광주지방고용노동청장, 김지숙 광주지방조달청장, 박남언 광주시일자리경제실장, 손경종 광주시전략산업국장, 신현구 경제고용진흥원 원장, 박종광 신용보증재단 이사장, 김성진 광주 테크노파크 원장, 조용진 한국광산업진흥회 상근부회장, 안기석 광주과학기술진흥원장, 김대수 한국산업인력공단 광주지역본부장, 탁인석 기업진흥원장(전순천폴리텍대학장), 박해선 회장, 백정환 회장, 신용환 하늘천회장, 전윤철 광주mbc영상부장(광주광역시 영상기자협회장)과 광주전남 경제단체 회원들이 참석했다.

(오른쪽부터) 문인 북구청장, 서대석 서구청장은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 2019년 신년하례회에 참석해 "광주지역 기업들의 혁신성장과 고용확대를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겠다. 또한 광주의 변화와 혁신이 곧 대한민국의 미래라는 생각으로 광주발전을 위해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축하의 박수를 나눴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이 자리는 작년에 연합회가 발족한 이후 처음 맞이하는 신년회라서 더욱 뜻깊은 행사이다. 지역 경제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들과 단체, 회원 간에 신뢰를 공고히 쌓고 지속적인 화합과 협력을 통해 지역 경쟁력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시대를 여는 원동력이 되기를 바란다”며 “광주시는 지역 기업들의 혁신 성장과 고용확대를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으고,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 광주의 변화와 혁신이 곧 대한민국의 미래라는 생각으로 광주발전의 새로운 변곡점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 국민의례 및 내빈소개, 인사말, 축사, 축하케잌 커팅식, 새해 덕담 및 네트워킹 순으로 펼쳐졌다.

소영민 육군31사단장은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 2019년 신년하례회에 참석해 "2019년이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시대를 본격적으로 여는 원년이 될 수 있길 간절히 기원한다. 또한 광주형 일자리 성공과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평화의 대회로 치러낼 수 있도록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는 지역 기업들이 기술력을 갖춰 향토기업으로서 뿌리 내리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혁신기업으로 성장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취재현장]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 2019년 신년하례회 개최]

 

전윤철 광주mbc영상부장(광주광역시 영상기자협회장)은 구슬땀을 흘려가며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 2019년 신년하례회 현장 영상 취재를 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 2019년 신년하례회에서 "노동이 존중받고 기업하기 좋은 노사상생도시 광주를 실현해 대한민국의 중심, 대한민국의 미래로 우뚝 세워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종광 신용보증재단 이사장, 신현구 경제고용진흥원 원장은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 2019년 신년하례회에 참석해 "광주형 일자리 성공과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평화의 대회로 치러낼 수 있도록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나가겠다. "고 말했다.
김대수 한국산업인력공단 광주지역본부장, 탁인석 기업진흥원장(전순천폴리텍대학장), 박해선 회장, 백정환 회장, 신용환 하늘천회장은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 2019년 신년하례회에 참석해 "2019년이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시대를 본격적으로 여는 원년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겠다"고 말했다.
안기석 광주과학기술진흥원장은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 2019년 신년하례회에 참석해 "2019년이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시대를 본격적으로 여는 원년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겠다"고 말했다.
박남언 광주시일자리경제실장은 "2019년이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시대를 본격적으로 여는 원년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겠다"고 말했다.
손경종 광주시전략산업국장은 "2019년이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시대를 본격적으로 여는 원년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 2019년 신년하례회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 2019년 신년하례회 축하공연을 관람하며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 2019년 신년하례회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문인 북구청장, 서대석 서구청장, 소영민 육군31사단장, 윤병태 전남도 정무부지사, 김영미 광주지방고용노동청장, 김지숙 광주지방조달청장은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 2019년 신년하례회 축하 케잌 절단식을 하고 있다.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문인 북구청장, 서대석 서구청장, 소영민 육군31사단장, 윤병태 전남도 정무부지사, 김영미 광주지방고용노동청장, 김지숙 광주지방조달청장, 박남언 광주시일자리경제실장, 손경종 광주시전략산업국장, 신현구 경제고용진흥원 원장, 박종광 신용보증재단 이사장, 김성진 광주 테크노파크 원장, 조용진 한국광산업진흥회 상근부회장, 안기석 광주과학기술진흥원장, 김대수 한국산업인력공단 광주지역본부장은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시대를 만들기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광주전남경제단체연합회 2019년 신년하례회가 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