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동작구, 배우 이시언 홍보대사 위촉
동작구, 배우 이시언 홍보대사 위촉
  • 최정학 기자
  • 승인 2019.01.1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청에서 동작구 홍보대사 배우 이시언 위촉식 열려
[광주일등뉴스] 동작구에 거주하며 왕성한 연예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시언씨가 동작구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동작구는 사람 사는 동작을 널리 알리고자 지난 10일 배우 이시언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배우 이시언씨는 다수의 드라마·영화 등에 출연하고 나혼자 산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남자 최우수상에 선정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상도1동주민센터의 자치회관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등 지역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관내에서 카페 상도목장을 운영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구는 동작구 홍보에 앞장서고 있는 유명인사를 홍보대사로 위촉하여 구정을 알기 쉽게 전달하고, 주민과 소통하는 행정을 실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이시언씨는 구에서 주최하는 주요 축제와 행사에 참여하고, 구정 정책을 홍보하는 소식지, 동영상의 홍보모델로 활동한다.

아울러, 지역 내 관광명소와 문화, 역사 등 동작구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가교역할을 할 예정이다.

배우 이시언씨는 “8년째 거주하면서 제2의 고향으로 생각하는 동작구의 홍보대사를 맡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 동작구를 홍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창우 동작구청장은 “동작구에 깊은 애정을 가진 유명한 배우 이시언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우리구 홍보활동을 통해, 사람 사는 동작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