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 2019년도 시무식 및 이원길 본부장 취임식 개최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 2019년도 시무식 및 이원길 본부장 취임식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9.01.0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소통 활성화로 국민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는 2일 광주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2019년 시무식 및 신임 이원길 본부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서 이원길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장은 “문재인 케어, 국가치매책임제 등 국정과제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불합리하거나 불편사항을 개선해 국민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행복한 직장을 만들어 국민에게도 희망찬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힘차게 나아가자”고 말했다.

또 “고령화와 저성장의 위기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간호간병통합서비스, 건강검진사업, 가족지원상담서비스 등에 인력을 추가 배치하고 재난적의료비 지원 등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취임식에는 국민건강보험노동조합 광주전남, 전북, 제주 본부장도 참석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해 직원복지 개선과 활력이 넘치는 직장 조성 등 노사 상생발전에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전북 장수 출신으로 전남대학교를 졸업한 이원길 본부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 홍보실장, 건강보험정책연구원 부원장, 재정관리실장, 기획조정본부장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