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무안군지역아동센터, 운영성과 발표회 대성황
무안군지역아동센터, 운영성과 발표회 대성황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8.12.04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산 군수 “세심한 관심과 다양한 정책 등으로 아동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지난 1일 무안종합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지역아동센터 가족의 공유와 화합의 자리인 ‘2018 무안군지역아동센터 운영성과 발표회’가 대성황을 이루며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무안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최수정)가 주관한 이 날 행사는 서삼석 국회의원, 김산 무안군수, 이정운 의장과 정재철 무안교육장, 군의원, 각급 기관단체장, 아동, 학부모, 자원봉사자, 군민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성과발표 축하공연과 개회식, 어울림 체험마당, 먹거리마당, 생활안전 경진대회, 행운권 추첨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아이들로 구성된 셀럽파이브 댄스 공연, 블랙라이트 공연, 바이올린 연주 공연과 네일아트, 페이퍼아트, 심폐소생술 안전체험 경진대회 등의 프로그램은 모든 참여자들이 함께하는 화합의 무대로 큰 호응을 받았다.

김산 무안군수는 “무안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이 제대로 성장해야 무안의 밝은 미래도 기대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득 갖고 건강하고 밝게 자라날 수 있도록 세심한 관심과 다양한 정책 등으로 아동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