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1:51 (금)
[취재현장] 겨울바람도 뜨겁게 녹여버리는 2018 송정시장 콘서트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 겨울바람도 뜨겁게 녹여버리는 2018 송정시장 콘서트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11.2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주전남연합회장(회장 유방희)는 28일 오후 2시 송정시장 내 누리광장에서 ‘2018 송정시장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유방희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주전남연합회장, 최규완 수석부회장, 김진웅 사회자(희극인, 각설이품바), 한태진 서울가수(멋지게 살고 싶어), 김애림 가수 (좋구나 좋은 인생), 김영애 가수(무정한 사람아/ 심봤다), 이환 가수(보라색밤비), 중국변검, 정동원 트로트 신동(경남 하동 초5년), 나세진 가수가 참석해 송정시장 상인회장, 오성열 상인과 상인 및 시장을 찾은 고객 등 700여 명과 함께 흥겨운 춤과 노래의 잔치를 벌였다.

유방희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주전남연합회장, 나세진 가수는 정동원 트로트 신동을 격려하며 "멋진 연주와 노래에 송정시장을 찾은 많은 분들이 큰 기쁨과 행복을 만끽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정진하여 대한민국의 큰 가수가 되길 바란다"며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열기와 활력이 넘치는 광주의 대표적 문화관광형 송정시장을 많이 아끼고 사랑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방희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주전남연합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재래시장이 살아야 서민 경제가 산다. 광주의 관문이며 광주권의 교통요충지인 송정역의 근거리에 국내에서도 보기 드물게 도심속에 전통 문화를 담고 있는 문화관광형 송정시장에서 멋진 예술 공연으로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으로 생각한다. ”며 “앞으로 송정시장에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문화공연 행사들이 넘쳐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애림 가수는 '좋구나 좋은 인생', 김영애 가수는 '무정한 사람아', ' 심봤다', 이환 가수는 ‘보라색밤비’, 중국변검, 한태진 가수는 ‘멋지게 살고 싶어’ 정동원 트로트 신동이 열띤 공연을 펼쳐 콘서장이 열광의 도가니가 되었다.

▲ 한태진 서울가수는 2018 송정시장 콘서트에서 '멋지게 살고 싶어'를 열창해 참석자들의 환호와 큰 박수를 받았다.
김진웅 코메디언은 공연 중간 중간 구성진 입담으로 풍성한 콘서트로 엮어나갔으며, 상인들과 시민들의 즉석장기자랑과 푸짐한 경품이 넘쳐나 축제의 장이 되었다.

오성열 시장 상인은 “송정시장 콘서트가 나날이 풍성하고 더욱 즐거워진다. 신나는 공연을 준비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송정시장에 훌륭한 가수들이 와서 활력 넘치는 공연을 펼쳐주시니 감사하다"며 "자주오고 싶은 시장, 풍성한 송정 시장이 되어 전국민과 외국인들에게 더 많이 알려져 누구나 찾고 싶어하는 명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취재현장] 겨울바람도 뜨겁게 녹여버리는 2018 송정시장 콘서트 성황리 개최]

최규완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광주전남연합회 수석부회장은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 참석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열기와 활력이 넘치는 광주의 대표적 문화관광형 송정시장이 될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 김진웅 각설이는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서 재치넘치고 해학넘치는 품바로 시장 상인과 고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 이환가수는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서 '보라색밤비'를 열창해 참석자들의 환호와 큰 박수를 받았다.
▲ 2018 송정시장콘서트를 찾은 오성열 시장 상인과 고객들은 출연진들의 멋진 공연을 관람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 정동원 트로트 신동은 2018 송정시장 콘서트에서 '그물', '자갈치아지매', '나무꾼'을 멋드러지게 트로트메들리를 불러 시장상인과 고객들에게 큰 박수와 갈채를 받았다.
▲ 정동원 트로트 신동은 2018 송정시장 콘서트에서 멋지게 '부산정거장', '장록수' 트로트메들리 섹소폰연주를 펼쳐 시장상인과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받았다.
▲ 김애림 가수는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 참석해 '좋구나 좋은 인생'을 열창해 참석자들의 환호와 큰 박수를 받았다.
▲ 김영애 가수는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 참석해 '무정한 사람아', '심봤다'를 열창해 참석자들의 환호와 큰 박수를 받았다.
▲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 참석한 고객과 상인들은 인기가수의 노랫소리에 맞춰 박수와 환호를 보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서 멋진 묘기가 펼쳐져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인기를 독차지했다.
▲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 참석한 김애림 가수와 나세진 가수는 멋진 묘기에 환호를 하며 격려의 박수를 전했다.
▲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서 멋진 묘기가 펼쳐져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인기를 독차지했다.
▲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서 멋진 중국 변검이 펼쳐져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인기를 독차지했다
▲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 참석한 고객과 상인들은 인기가수의 노랫소리에 맞춰 박수와 환호를 보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2018 송정시장콘서트에 참석한 고객과 상인들은 인기가수의 노랫소리에 맞춰 박수와 환호를 보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