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8-19 15:47 (금)
[취재현장] 황인권 신임 육군제2작전사령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방문
[취재현장] 황인권 신임 육군제2작전사령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방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11.2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황인권 신임 육군제2작전사령관(대장)이 26일 오후 4시 광주광역시장 접견실에서 이용섭 광주광역시장과 만나 인사를 나눴다.

이날 방문에는 소영민 육군31사단장, 손대권 작전사 군수처장(준장), 노경희 준장(광주동아여고 출신), 이연 광주시시민안전실장, 이평형 광주시안전정책관 등이 함께 했다.

이날 환담에서는 ▲예비군 육성지원금 지원▲2019년 수영선수권 대회 대테러 안전대책 ▲타지역 장병 빛고을 투어 ▲통합방위협의회 업무추진 ▲시 안보정책자문단 운영 ▲연습 및 훈련업무추진 관련에 대해 논의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환담에서 "2019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군에서 효율적인 경계작전을 펼쳐주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지난 10월 취임한 황인권 신임 육군 제2작전사령관(대장)은 전남 보성 출신으로 광주 석산고를 졸업, 3사 20기로 임관했다.

황인권 제2작전사령관은 제8군단장, 제51보병사단장, 3사관학교 생도대장, 8군단 참모장 등을 역임한 작전 및 교육분야 전문가로서 활발한 의사소통과 인화단결을 통해 조직을 관리하는 등 역량과 인품을 두루 겸비하고 있으며, 야전부대와 작전. 교육분야 주요직위를 두루 경험한 바 있다.
 

(오른쪽)황인권 신임 육군제2작전사령관, 소영민 육군31사단장 황인권 신임 육군제2작전사령관은 "군에서도 2019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적극 협력하도록 하겠다. 또한 광주광역시의 갑작스런 재난시에도 군이 적극 투입해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취재현장] 황인권 신임 육군제2작전사령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방문]

이용섭 광주광역시장,황인권 신임 육군제2작전사령관은 "행정과 군이 하나가 되어 국민의 재산과 생명을 지키는데 앞장서자"며 인사를 나눴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황인권 신임 육군제2작전사령관(대장),소영민 육군31사단장, 손대권 작전사 군수처장(준장), 노경희 준장(광주동아여고 출신), 이연 광주시시민안전실장, 이평형 광주시안전정책관은 환담을 마치고 기념촬영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육군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들으며 서로 협력할 부분에 대해 나누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황인권 신임 육군제2작전사령관(대장),소영민 육군31사단장, 손대권 작전사 군수처장(준장), 노경희 준장(광주동아여고 출신), 이연 광주시시민안전실장, 이평형 광주시안전정책관은 환담을 나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