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추운 겨울, 영양만점의 호도과자
추운 겨울, 영양만점의 호도과자
  • 김명숙 기자
  • 승인 2011.01.04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도를 이용한 간식으로 '코코호도'는 빵이 아니면서도 부드러운 빵의 느낌

학생들의 겨울방학이 시작되면서 내려주는 함박눈은 공부에 지친 학생들의 마음을 읽어주는 듯하다.   그러나 추위와 함께 밀려오는 엄마들의 고민은 깊어만 간다. 다름 아닌 방학을 맞은 아이들 간식 때문이다. 집 안에 있는 시간은 많아지고 영양에도 신경을 써야 하기 때문에 아이들을 위해 엄마들은 오늘도 분주하다.

제조 공정을 매장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영양만점 호도 과자

 겨울철 영양 간식으로 찐빵과 고구마, 귤, 알밤 등 간식거리는 많다. 하지만 맞벌이주부들에게는 이처럼 쉬운 간식도 어렵게만 느껴진다.

이런 엄마들을 위해 호도를 이용한 간식은 맛과 영양 두 가지를 겸비해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의 영양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두뇌회전을 도와주는 ‘호도’는 최고의 건강식품이 아닐 수 없다. 호도에 들어 있는 비타민E가 활성산소(산화력이 강한 산소, 유해산소라고도 한다. )를 줄이는 동시에 혈류량을 증가시켜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호도를 이용한 간식으로 '코코호도'는 빵이 아니면서도 부드러운 빵의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앙금으로 들어가는 팥은 설탕으로 졸여 쉽게 상하지 않고 미국 캘리포니아산 청정호도를 사용한다. 개별포장으로 신선도 유지와 위생에 안전하며 남은것은 밀폐용기에 보관하면 3~4일은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숨은 사랑을 전하는 코코호도 최필승(첨단점)사장은 매주 일정 부분 외로운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하고 있어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다.

 매장에서 제조공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안심되고 갓 구워진 호도과자를 즉석에서 시식하는 재미는 먹는 맛을 한층 더해준다. 추운 겨울,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영양만점의 호도과자로 아이들의 건강과 방학중 간식 걱정에서 해방 되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