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0-18 16:57 (금)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전라남도당 기초의원 교육연수 개최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전라남도당 기초의원 교육연수 개최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8.11.15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출직공직자 역량강화 및 국민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한 교육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과 전라남도당이 소속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연수를 실시하고 있다.

▲ 더불어민주당 이형석 최고위원(직전 광주광역시당위원장)이 기초의원 연수를 맞이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선거연수원, 더불어민주당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교육연수는 11월 15일(목)~16일(금) 양일간 나주에서 열리며, 광주광역시 54명, 전라남도 180명의 더불어민주당 소속 기초의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것이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의정활동에 필요한 정치관계법’ 강의를 시작으로, 국민을 위한 정당임을 규정한 ‘더불어민주당의 강령・정책 교육’, ‘국정운영의 방향과 이해’, ‘행정사무감사의 실제와 사례’ 등의 주제로 구성된 이번 교육연수는 기획단계부터 기초의원의 역량 강화를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교육을 통해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역량을 완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교육에 참여한 광주.전남 기초의원들 모습. 광주광산구의회 배홍석 의장과 공병철 운영위원장의 모습도...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송갑석 위원장은 “이번 기초의원 교육연수는 당 소속 선출직공직자로서 역량강화 뿐 아니라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위한 더불어민주당 윤리규범 교육을 겸한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교육연수 실시를 통해 국민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국민을 위한 정당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