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09:40 (목)
[취재현장]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11.0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가 9일 오후 2시 곡성문화센터 노래교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안숙 노래지도자(신곡 '지금이 좋아'), 김종 곡성군 특별초대손님(청춘고백), 한성옥 순창 특별초대손님(남자의 인생), 한임연 곡성회장, 장귀순 총무, 김중곤 순창회장, 양경자 총무, 이성대 심사위원, 최영범 초대가수, 순창.곡성 노래교실 회원들이 참석했다.

▲ 김안숙 노래지도자는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노래는 자신감과 행복감을 줘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며 이로 인해 질병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며 "앞으로도 회원분들과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함께 노래로 건강을 챙기자"고 말했다.
김안숙 노래지도자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 행사는 순창군, 곡성군 노래교실 회원들과 어울림 축제로 함께 하게 됐다”며 “자신감과 행복,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고, 삶에 활력이 되어준 노래와 함께 하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안숙 노래지도자는 곡성레저문화센터 노래교실 지도자로서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 정신을 가지고 노래교실 발전과 활성화에 노력해 온 공을 인정받아 곡성노래교실 회원일동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한임연 곡성회장은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김안숙 노래지도자는 곡성레저문화센터 노래교실 지도자로서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 정신을 가지고 노래교실 발전과 활성화에 노력해 온 공"이 크다며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 김안숙 노래지도자는 곡성레저문화센터 노래교실 지도자로서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 정신을 가지고 노래교실 발전과 활성화에 노력해 온 공을 인정받아 곡성노래교실 회원일동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이 전달됐으며, 노래 상품도 풍성해 풍성한 어울림 축제가 됐다.

 

[[취재현장]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 ‘성황리 개최’]

▲ 곡성군의원들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 참석해 "김안숙 노래지도자와 함께 하는 노래교실은 군민의 여가선용의 기회를 확대하는 한편 정서 함양 및 삶의 질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오늘 한마음 축제를 통해 순천과 곡성이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축하를 전했다
▲ 김안숙 노래지도자는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한임연 곡성회장, 장귀순 총무, 김중곤 순창회장, 양경자 총무에게 꽃다발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 한임연 곡성회장은 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김안숙 노래지도자는 곡성레저문화센터 노래교실 지도자로서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 정신을 가지고 노래교실 발전과 활성화에 노력해 온 공"이 크다며 감사패를 수여하고 기념촬영
▲ 순창 회원들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완전좋아 순창좋아' 노래로 하나됨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 김안숙 노래지도자와 순창.곡성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은 노래와 춤으로 하나되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 김안숙 노래지도자와 곡성회원들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곡성기차마을' 노래로 하나됨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 한임연 곡성회장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열창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고 있다.
▲김중곤 순창회장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열창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고 있다.
▲신영숙 회원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곰배령'을 열창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고 있다.
▲ 김정림 회원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미운사랑'을 열창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고 있다.
▲최영범 초대가수는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바람에 부치는 편지' 를 열창해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인기를 독차지했다.
▲홍성국 회원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유랑청춘'을 열창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고 있다.
▲ 김안숙 노래지도자와 순창.곡성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은 노래와 춤으로 하나되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회원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열창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고 있다.
▲회원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열창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고 있다.
▲윤순임 회원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미안해요'를 열창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고 있다.
▲ 회원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열창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고 있다.
▲ 노기수 회원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꽃길'을 열창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고 있다.
▲ 이명숙 회원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님은 먼곳에'를 열창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고 있다.
이성대 심사위원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공정한 심사를 위해 회원들의 음악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 시상품들
▲ 조순옥 회원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사랑반 눈물반'을 열창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고 있다.
▲심귀옥 회원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나의 사계절'을 열창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고 있다.
▲ 이정숙 회원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세상은 요지경'을 열창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고 있다.
▲ 김종 곡성군 특별초대손님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청춘고백'을 열창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고 있다.
▲ 한성옥 순창 특별초대손님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남자의 인생'을 열창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고 있다.
▲노기숙 회원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멋진 노래 솜씨를 선보여 대상을 수상했다.
▲ 심귀옥 회원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멋진 노래 솜씨를 선보여 금상을 수상했다.
▲홍성국 회원은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멋진 노래 솜씨를 선보여 특별상을 수상했다.
▲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서 멋진 노래 솜씨를 선보여 우수상을 수상한 회원들이 축하를 받았다.
제1회 꽃보다 아름다운 인생 회원들과 함께 하는 순창.곡성 자매결연 한마음 축제에 참석한 회원들은 수상자들을 축하하며 격려의 박수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