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광주은행, 창립 50주년 기념 UCC 공모전 개최
광주은행, 창립 50주년 기념 UCC 공모전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11.0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 브랜드 이미지 ‘잘안다 잘한다’ 주제로, 총 8백만원 상금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UCC 공모전을 개최하고, 11월 19일부터 12월 7일까지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이번 UCC 공모전을 통해 광주은행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창립 50주년의 감동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응모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광주은행 TV CF 슬로건인 ‘잘안다 잘한다’ 브랜드 이미지를 잘 드러낼 수 있는 1분 내외의 동영상을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공모전 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광주은행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www.facebook.com/kjbank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중순 개별 통지 또는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발표할 것이며, 1등 ‘잘안다상’ 1편에 300만원, 2등 ‘잘한다상’ 1편에 200만원, 3등 ‘동행상’ 3편에 각 100만원의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광주은행은 금융 정보를 공유하고, 고객의 생각을 공감하기 위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매체로도 고객을 가까이 만나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 광주은행 공식 페이지에서는 매주 금융 관련 퀴즈 및 경품이벤트를 진행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개최한 UCC 공모전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는 금융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