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KT&G 상상유니브 전남 운영사무국, 육군31사단 장병들과 함께 하는 제6회 ‘Show me the 충장' 개최
KT&G 상상유니브 전남 운영사무국, 육군31사단 장병들과 함께 하는 제6회 ‘Show me the 충장'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10.07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상상유니브 전남 운영사무국(본부장 이승우)은 육군 제31보병사단(사단장 소영민) 군 장병과 대학생들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인 ‘Show me the 충장’을 개최하였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고 있는 이 행사는 지역 대학생들과 군 장병들이 함께하며 우정을 쌓는 자리로, 지역 대학생들에게 병영생활을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함으로써 상호 이해와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와 더불어 대학생들이 군 장병을 위해 상상 클래스를 통해 배운 캘리그라피, 바리스타, 칵테일 등의 재능기부를 하며, 관내 주요 대학 동아리들의 공연을 통해 뜻깊은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본 행사에서는 위문금 전달식도 진행되었다. 위문금은 KT&G 임직원의 자발적 기부성금인 ‘상상펀드’로 운영되었다. 상상펀드 기금은 임직원이 매월 급여 중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회사에서도 같은 금액을 1대 1로 매칭하는 방법으로 출연되며, 장학금 조성 및 재해구호성금, 청소년 보호시설 지원 등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분야에 쓰인다.

KT&G 상상유니브 전남 운영사무국(본부장 이승우)은 “불철주야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애쓰고 있는 31사단 모든 관계자 및 대한민국 군 장병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지역 대학생과 군 장병들이 하나 되어 함께 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고 전했다.

소영민 육군31사단장은 “지역 대학생들과 군 장병들이 함께 하는 소중한 추억의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의 시간이 군 장병들에게 큰 위안과 힘이 되었을 것이다. 또한, 군 장병들을 위해 전달해 준 위문금을 귀하게 사용하겠다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밖에도 KT&G는 연간 매출액의 2.5%(약 728억원)를 사회에 환원하며, 특히 군과 관련하여 6.25 전사자 유해발굴 사업, 나라사랑 보금자리 사업, 국군방송 위문열차 후원, 취업관련 교육 지원등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