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송종욱 광주은행장 "푸짐한 식사 대접으로 한가위 따뜻한 정을 나눕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 "푸짐한 식사 대접으로 한가위 따뜻한 정을 나눕니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9.1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 추석맞이 배식봉사활동 펼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11일 오전 11시 화정동에 위치한 서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배식봉사활동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서구지역 지점장, 직원 30여명이 참여했으며, 서대석 광주 서구청장도 뜻깊은 자리에 동참했다.

직접 봉사활동에 나선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추석을 앞두고 우리 지역 어르신들에게 푸짐한 식사를 대접해 한가위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지역민들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진정한 마음을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 하겠다“고 강조했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귀한 음식 대접과 봉사활동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살기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광주은행 지역사랑봉사단은 어르신 700여명에게 건강식을 대접하고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송편 등 명절 음식도 준비했으며, 배식봉사 외에도 설거지와 식당청소 등을 도우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광주은행은 무더웠던 올 여름을 보내면서 초복·중복·말복 때 마다 노인복지시설을 찾아가 건강식 배식을 펼치고 더불어 광주의 구별로도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오늘까지 총 7차례 배식 봉사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 "어머님, 아버님 따뜻한 식사하시고 건강하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