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취재현장]청운어린이집, 8.15광복절 한반도평화통일기원 제18회 전국통일스피치대회에서 상 휩쓸다!
[취재현장]청운어린이집, 8.15광복절 한반도평화통일기원 제18회 전국통일스피치대회에서 상 휩쓸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9.1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1%리더를 키우는 청운어린이집(원장 이숙희)은 8일 광주광역시 북구청소년수련원대강당에서 열린 8.15광복절 한반도평화통일기원. 열린통일강좌 및 제18회 전국통일스피치대회에서 우수한 실력을 뽐내며 상을 휩쓸어 광주시내 어린이집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

이날 대회에는 강원호 열린통일강좌 및 제18회 전국통일스피치대회 대회장(이용섭 광주광역시장표창 전수), 유표근 총괄회장(호남4.19혁명단체 사무총장, 유표근스피치아카데미 원장), 이숙희 청운어린이집원장, 이정재 전광주교대총장, 김경천 국회의원, 임우성 세계경영연구원이사장, 마옥춘 중국학교이사장(명예대회장), 강성기 한국웅변인총연합회장, 박영숙 서구의회의원, 이화영 청운어린이집원감과 교사, 김휘성, 이세빈, 이형민, 곽수인, 고채원, 김수현, 나유리, 정은설, 김승아, 김승희, 김휘성(6), 이건민, 나연두, 이송아, 이시헌, 노화평, 이지훈, 전세진 청운어린이집 원아와 광주광역시 유치원. 어린이집 원아와 학부모 및 참석자들이 함께했다.

강성기 한국웅변인총연합회장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을 대신해 이숙희 청운어린이집원장에게 모범지도자상을 전수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8.15 광복절 제73주년 기념과 남북통일을 위한 '제18회 전국스피치웅변대회'에서 이숙희 청운어린이집원장에게 모범지도자상을 표창했다.
이숙희 청운어린이집원장, 강성기 한국웅변인총연합회장,유표근 총괄회장은 '모범지도자상' 시상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
이날 대회에서 이숙희 청운어린이집원장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으로부터 모범지도자상, 김휘성 원아가 장휘국 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감으로부터 유치부 전체 대상을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청운어린이집 원아들은 광주광역시의장상ㆍ북구청장상ㆍ김경진국회의원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강원호 열린통일강좌 및 제18회 전국통일스피치대회 대회장은 “우리 민족사에 치욕적인 망국의 한을 위대한 승리로 이끌었던 빛나는 8.15광복절이 올해로 73주년을 맞았다. 오늘 대회에서 청운어린이집 연사들이 일제에 맞서 조국해방의 숭고한 정신을 표현하는 모습을 보며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성장 발전하는 어린이집, 어린이들로 자라나길 바라며, 대한민국을 더욱 살기 좋은 나라로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표근 총괄회장, 김경천 국회의원, 임우성 세계경영연구원이사장은 '부모님 은혜' 주제로 멋진 스피치를 펼친 김휘성 청운어린이집 원아에게 전체 유치부 대상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
김휘성 청운어린이집원아는 8.15광복절 73주년 기념과 평화통일을 위한 제18회 전국토론스피치대회에서 전체 유치부 대상으로 장휘국 광주시교육감상을 수상했다.
이숙희 청운어린이집원장은 “청운어린이집에 큰 영광과 기쁨을 선사해 주어 감사하다. "며 "8.15광복절 제73주년 기념과 남북통일을 위한 제18회 전국스피치웅변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 청운어린이집 원아들이 입술을 열어 나라 사랑의 마음의 감동을 전해주니 큰 감동이 밀려왔다.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나라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밝고 건강한 어린이로 자랄 수 있도록 성심껏 지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휘성 청운어린이집 원아는 “대회를 준비하면서 부모님 사랑과 나라 사랑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어 좋았다. 앞으로도 부모님께 효도하고 나라 사랑하는 마음으로 공부를 열심히 하여 훌륭한 사람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숙희 청운어린이집원장, 이화영 청운어린이집원감과 교사, 김휘성, 이세빈, 이형민, 곽수인, 고채원, 김수현, 나유리, 정은설, 김승아, 김승희, 김휘성(6), 이건민, 나연두, 이송아, 이시헌, 노화평, 이지훈, 전세진 청운어린이집 원아와 광주광역시 유치원. 어린이집 원아 및 학부모는 시상식을 마친후 기쁨과 축하의 기념촬영
한편, 1%리더를 키우는 청운어린이집은 생각할 줄 아는 어린이, 감사할 줄 아는 어린이, 자신감, 책임감 있는 어린이로 성장시키기 위해 교사와 원장이 하나 되어 연구하고, 봉사하며 서로 사랑하는 어린이집으로 성장 발전하고 있다. 또한, 유아기 언어발달, 자신감과 담력, 기억력 향상 및 미래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매주 웅변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취재현장]청운어린이집, 8.15광복절 한반도평화통일기원 제18회 전국통일스피치대회에서 상 휩쓸다!]

김휘성 청운어린이집 원아는 제18회 전국통일스피치대회에서 '부모님 은혜'를 주제로 힘차게 웅변하고 있다.
이숙희 청운어린이집원장은 제18회 전국통일스피치대회에 참석한 청운어린이집 어린 연사들의 웅변에 큰 박수로 격려를 전하고 있다.
이세빈 청운어린이집 원아는 제18회 전국통일스피치대회에서 '한그루 나무'를 주제로 힘차게 웅변하고 있다.
이숙희 청운어린이집원장,마옥춘 중국학교이사장(명예대회장)은 제18회 전국통일스피치대회에 참석한 청운어린이집 어린 연사들의 웅변에 큰 박수로 격려를 전하고 있다.
김승아 청운어린이집 원아는 제18회 전국통일스피치대회에서 '한그루 나무'를 주제로 힘차게 웅변하고 있다.
이숙희 청운어린이집원장은 8.15광복절 한반도평화통일기원 제18회 전국통일스피치대회에서 우수한 웅변 실력으로 수상한 청운어린이집 원아들과 함께 기념촬영
이숙희 청운어린이집원장, 이정재 전광주교대총장, 청운어린이집 교사는 8.15광복절 한반도평화통일기원 제18회 전국통일스피치대회에서 우수한 웅변 실력으로 수상한 청운어린이집 원아들과 함께 기념촬영
이숙희 청운어린이집원장, 이정재 전광주교대총장은 8.15광복절 한반도평화통일기원 제18회 전국통일스피치대회에 참석해 "이 땅에 다시는 조국 대한민국에 부끄러운 식민통치가 재발하지 않도록 너, 나 그리고 우리모두는 두 눈 크게 뜨고 건강한 공동체의식과 시민정신ㅇ르 발전시켜 부강하고 강한 국가를 재건해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숙희 청운어린이집원장, 청운어린이집 교사는 8.15광복절 한반도평화통일기원 제18회 전국통일스피치대회에서 우수한 웅변 실력으로 수상한 청운어린이집 원아들과 함께 기념촬영
강원호 열린통일강좌 및 제18회 전국통일스피치대회 대회장, 유표근 총괄회장(호남4.19혁명단체 사무총장, 유표근스피치아카데미 원장), 이숙희 청운어린이집원장, 이정재 전광주교대총장, 김경천 국회의원, 임우성 세계경영연구원이사장, 강성기 한국웅변인총연합회장은 김휘성 청운어린이집 원아 등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8.15광복절 한반도평화통일기원 제18회 전국통일스피치대회에 참석한 내빈과 전국의 참석자들은 연사들을 응원 격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