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취재현장]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 취임식
[취재현장]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 취임식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9.07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사)나누며사는사회회장)이 7일 오전 11시 광주광역시 남구 프라도호텔 3층 크리스탈룸에서 취임식을 가졌다.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은 취임사를 통해 "진정한 소통이 요구되는 시대에 CNB국회방송의 기자야말로 계층, 세대 간의 소통을 보다 진솔하게 실현할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 ‘사회를 밝히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며 올바른 기자상을 정립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 임명장
이날 취임식에는 임준호 (주)CNB국회방송 회장, 여선 (주)CNB국회방송 호남총괄본부장, 천정배 국회의원(축하메시지), 김동철 국회의원(축하메시지), 최영만 (사)한국산림보호협회 광주.전남.북협의회장, 이관형 캠벌랜드대학교부총장, 이정재 전광주교육대학교총장, 이정선 전광주교육대학교총장, 천형욱 변호사, 이영순 전광산구의회의장, 조승유 전광산구의회의장, 정병채 전광산구의원, 노남수 회장, 서우정 가수, 장옥자 현보유통대표, 박상철 대통tv방송대표, 김명호 늘푸른영농조합법인이사, 박광신 방송인 등 많은 지역인사와 귀빈들이 참석했다.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부장은 “언론이 살아야 나라가 깨끗해진다. 정치, 경제, 사회적 어려움에 우리 방송이 언론을 되살릴 수 있도록 힘차게 성장해 나가도록 하겠다. CNB국회방송 국회방송저널은 진실과 정직을 바탕으로 빠르고 정확한 뉴스로 국민과 소통을 하고자 한다. 방송언론의 소명의식을 성실히 수행해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올바른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언론사로 거듭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왼쪽)이정선 전광주교육대학교총장, 서우정 가수는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 취임식에 참여해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정도언론인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 "며 축하를 전했다.
여선 (주)CNB국회방송 호남총괄본부장은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과 함께 민주의 성지 광주에서 참으로 다사다난하고 힘들었던 지난 과거가 역사 속으로 묻혀져 가는 이 시점에서 (주)CNB국회방송이 호남권에 발족됐다.”며 “신속 정확한 정보수집과 보도로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 줌으로써 국민의 의식 전환 및 공감대를 형성하도록 하겠다”며 축하를 전했다.

임준호 (주)CNB국회방송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여선 (주)CNB국회방송 호남총괄본부장과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부장의 열정으로 (주)CNB국회방송 호남권방송이 성장 발전하길 기원한다”며 “언론의 생명은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시민에게 알려야 한다. 아무리 빠르다 해도 정보가 정확하지 않으면 사회적 흉기가 되고, 정확한 정보라 하더라도 때를 맞추지 못하면 가치가 없으므로 (주)CNB국회방송 호남권 방송은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임준호 (주)CNB국회방송 회장, 여선 (주)CNB국회방송 호남총괄본부장, 이관형 캠벌랜드대학교부총장이 축하의 케잌 절단식을 갖고 있다.
장미화 사회자의 진행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여선 (주)CNB국회방송 호남총괄본부장 인사말씀, 임준호 (주)CNB국회방송 회장 격려사, 기자임명장수여, 축사순으로 펼쳐졌다.

 

 [[취재현장]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 취임식]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박광신 방송인과 기념촬영
이관형 캠벌랜드대학교부총장은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 취임식을 축하하며 "임홍기 본부장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언론의 편향성 시비와 정치불신 과잉 시대에 심층 취재를 통해 국민들의 알권리 충족, 사회적 이슈를 다뤄 맞춤형 볼거리를 제공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축사를 전했다.
이정재 전광주교육대학교총장은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 취임식에 참석해 "앞으로도 빠르고 정확한 뉴스로 광주시민의 마음을 시원케하는 언론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축하를 전했다.
최영만 (사)한국산림보호협회 광주.전남.북협의회장,임준호 (주)CNB국회방송 회장, 여선 (주)CNB국회방송 호남총괄본부장은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기념촬영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은 축하객들의 축하를 받으며 기념촬영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은 이영순 전광산구의회의장, 조승유 전광산구의회의장과 축하객들의 축하를 받으며 기념촬영
박상철 대통tv방송대표, 김명호 늘푸른영농조합법인이사는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 취임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CNB의 인프라를 통해 국민 여론을 올바로 전달하는 소통의 창구이자 심층적인 생활 정보의 샘이 되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 임준호 (주)CNB국회방송 회장, 여선 (주)CNB국회방송 호남총괄본부장, 이관형 캠벌랜드대학교부총장, 이정선 전광주교육대학교총장, 천형욱 변호사, 이영순 전광산구의회의장, 노남수 회장, 서우정 가수, 장옥자 현보유통대표, 박상철 대통tv방송대표, 김명호 늘푸른영농조합법인이사 등 내빈들은 "호남민들의 공동체를 더욱 풍요롭게 하는 책임언론의 대표주자가 되어주길 바란다"며 기념촬영
임홍기 CNB국회방송 광주.전남 취재본부장 취임식에 참석한 내빈들이 축하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