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치나누기
한국가스공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치나누기
  • 김명숙 기자
  • 승인 2010.11.18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연시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이웃사랑의 정을 나누는

(사)광주광역시광산구자원봉사센터(소장 김옥봉)와 한국가스공사 호남지역본부(본부장 김원배)는 연말연시을 맞아 ‘사랑의 김치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사랑의 김치나누기 행사를 펼치고 있는 광주광역시광산구자원봉사센터와 한국가스공사 호남지역본부

이번 행사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다문화가족, 새터민 등 생활이 어려운 재가세대를 위로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고 따뜻한 이웃사랑의 정을 나누고자 18일 하남동 주민센터 주차장에서 실시했다.

 

김치를 담고 있는 봉사자들

광산구자원봉사센터 봉사자와 한국가스공사 호남지역본부봉사단, 다문화가정 등 총 80여명이 참여하여 나눔의 즐거움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어린아이를 데리고 김치담기에 나선 자원봉사자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하남동 주민센터 관계자는 “김장김치 1,000kg을 담가 관내 어려운 이웃 100세대에 세대 당 10kg의 김치를 전달하여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가스공사 호남지역본부 김원배 본부장은 행사에서 "오늘 모인 자원봉사자들의 모습을 보니 이곳이 화합의 장이 된것 같다."며 봉사의 손길에 흐뭇함을 전했으며 "부임 후 처음 갖는 사랑의 김치 나누기 행사에 큰 의미를 갖게 된 시간"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가스공사는 2008년 광산구자원봉사센터에 등록하여 어려운 이웃 주택개보수 및 관내 수해복구 봉사활동, 자원봉사박람회 참여 등 꾸준히 봉사활동, 사업을 통해 이웃사랑을 널리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