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7-02 06:23 (토)
‘강진군, 제2회 청자배 전남 사회인 야구대회’ 개최
‘강진군, 제2회 청자배 전남 사회인 야구대회’ 개최
  • 조경륜 기자
  • 승인 2010.11.09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부터 2일간, 전남 사회야구 16팀 400여명 참가

스포츠메카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강진에서 ‘제2회 청자배 전남 사회인 야구대회’가 오는 13일부터 2일간 열린다.

▲ (자료사진) 작년에 열린 제1회 청자배 전남 사회인 야구대회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제2회 청자배 전남 사회인 야구대회‘는 전남에서 활동중인 사회인 야구 16개팀 400여명이 참가하여 각 지역을 대표해 열띤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전남 강진군생활체육협의회가 주최하고 강진군야구연합회가 주관하며 강진군과 생활체육남부리그야구연합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생활체육야구의 저변확대와 대회를 통한 동호인간의 친목도모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이들 16개 팀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총 15경기를 펼치며, 우승, 준우승에는 청자트로피와 부상이 주어지고, 감독상, 최우수선수상, 홈런상, 최다안타상, 다승상에는 청자트로피가 수여된다.

김창남 강진군 야구연합회장은 “생활체육야구가 건전한 스포츠문화로 정착할 수 있도록 이번 대회를 추진해 준 강진군에 감사하다”며 “전남 야구동호인들의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제7호 태풍 『곤파스(KOMPASU)』영향으로 야구장 시설이 일부 파손되었던 강진베이스볼파크는 900㎡ 규모로 실내연습장을 겸한 웨이트트레이닝장을 신축하고 동계전지훈련 등 각종 야구대회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