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4:06 (목)
농협'NH콕뱅크', 가입고객 300만명 돌파!
농협'NH콕뱅크', 가입고객 300만명 돌파!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8.2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서비스로 호평, 편의성 확대로 고객 이용 증가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김일수)은 간편한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는 스마트 기반 앱 'NH콕뱅크'가‘농업인 디지털 권익’증진에 기여하며 전국 가입고객 3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NH콕뱅크'는 젊은 세대 뿐 아니라 핀테크로 소외되기 쉬운 농업인과 고령층도 쉽게 금융거래가 가능하도록 개발되어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으며, 출시 2년 만에 가입고객이 300만명을 돌파하였고 매일 50만명 이상의 고객이 이용하는 실적을 거두고 있다.

또한 NH콕뱅크는 간단한 터치만으로 조회, 송금 등 신속한 금융거래가 가능하도록 해 실 이용률이 90%에 육박하며, 월 1,000만건 이상의 높은 이용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콕뱅크 내에 농업인에게 농업 관련 정보를, 도시민에게 고향 소식을 전하는「콕팜2.0」서비스를 확대 개편하여 콕뱅크를 이용하는 농업인과 도시인에게 다양한 정보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다.

농협상호금융은 300만 고객 가입을 기념하여 9월 중 대고객 감사 이벤트를 시행할 계획이다. 또한, 10월 말에는 NH콕뱅크의 대대적인 개편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하고 다양한 신규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주요 개편 내용은 직관적인 사용자 화면 도입 및 마케팅 채널 확대(카드상품 가입, 환전기능 등), 농산물 직거래 장터인‘콕푸드’구축이 포함되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