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6:48 (수)
광산어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별처럼 달처럼 아름다운 사람으로 자라렴!"
광산어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별처럼 달처럼 아름다운 사람으로 자라렴!"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8.2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아동센터 아동 격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광주 광산구(청장 김삼호) 어룡동(동장 백정순)지역사회보장체(위원장 심장훈)는 21일 오전 11시 30분 쿠우쿠우식당에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40명을 초청해 맛있는 점심식사를 대접하며 격려를 전했다

이날 심장훈 광산어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회 회장과 회원들은 백정순 어룡동 동장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 식사를 하며 담소를 나누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백정순 어룡동 동장은 “지역의 꿈나무들을 응원해 주신 광산어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회 회원들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오늘 짧은 시간이지만 우리 어린이들에게는 마음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으리라 믿는다. 항상 지역의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심장훈 광산어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장은 “지역의 꿈나무인 어린이들이 항상 밝고, 건강하며 큰 꿈을 그리며 성장하길 바란다.”며 “지역의 어른들이 우리 꿈나무들을 항상 응원한다!”고 격려를 전했다.

지역아동센터장은 “광산어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과 보람된 시간, 꿈이 영글어 갈 수 있도록 정성껏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지역아동센터 김지은 어린이는 “지역의 어른들께서 맛있는 음식도 사주시고 좋은 말씀도 많이 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열심히 공부해 사랑에 보답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