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수완지구 ‘수완 볼링장’ 오픈!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수완지구 ‘수완 볼링장’ 오픈!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8.2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 수완지구 ‘수완 볼링장’이 18일 오전10시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 81 빛고을 빌딩 1층에서 오픈식을 갖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이현수 수완 볼링장 대표는 "볼링은 날씨 영향을 받지 않고 실내에서 땀을 흘릴 수 있는 유산소 운동으로 1980~90년대 생활 스포츠로 인기를 끌었으나, 경제위기를 겪으면서 꾸준히 감소했다가 다시 락(rock)볼링장의 등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비트 빠른 댄스, 일렉트로닉 음악이 흐르는 수완볼링장에서 스트레스도 풀고 신나게 운동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광역시 수완지구 ‘수완 볼링장’을 찾은 고객들이 신나게 운동을 하고 있다.
이현수 수완 볼링장 대표는 “레저스포츠 중의 하나인 볼링은 규정된 길이와 너비를 가진 마루 끝에 핀을 10개 세워두고 공으로 쳐서 쓰러뜨리는 경기로 올바른 자세 교정과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으며, 집중력 향상으로 정신력 강화에 좋다. ”며 “호남권 최대의 계획도시이며 젊고 역동적인 수완지구에 수완볼링장을 오픈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볼링을 통한 광주시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수완 볼링장이 위치한 빛고을빌딩(건평 4,800평(약16,000(m²))에는 1층 수완스크린골프장, 진선美스킨케어, 명품관이 함께 위치해 있으며, 2층, 3층, 옥상에는 480대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대형주차장이 마련돼 있어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 하고 있다.

이현수 수완 볼링장 대표(빛고을빌딩 회장), 김미영 명품관 메니저는 "한우는 성질은 평하고, 맛은 달며, 비경과 위경에 작용을 하여 비위(脾胃)를 보하고, 기혈(氣血)을 돕고, 근육과 뼈를 튼튼히 할 뿐만 아니라, 갈증을 멎고 수종을 해소하고 허약한 증세, 토하거나 설사하는 것을 멈추게 한다. 또한, 병후나 소화기능이 약하고 전신의 체력이 떨어졌을 때, 영양이 부족하여 부종이 생겼을 때에 복용하면 고단백질을 공급하며 부기도 빼주는 건강식품이다. "며 "운동으로 고갈된 체력! 명품 한우로 채우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빛고을빌딩에 위치한 한우전문점 명품관에서는 점심특선으로 사골곰탕, 사골 떡국, 익힘비빔밥, 냉면, 콩나물김치찌개, 된장찌개 등을 저렴한 가격 3,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운동 후 출출함을 채워 줄 수 명품관(200석)에서는 점심특선으로 사골곰탕, 사골 떡국, 익힘비빔밥, 냉면, 콩나물김치찌개, 된장찌개 등을 저렴한 가격 3,900원에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문의: 수완볼링장 062-946-4000, 스크린 골프 062-943-6666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 81 빛고을 빌딩(장덕동 1297)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수완지구 ‘수완 볼링장’ 오픈!] 

임홍기 (사)나누며사는사회 회장은 이현수 수완 볼링장 대표(빛고을빌딩 회장)에게 "건전한 레포츠시설로 지역사회의 건강증진에 기여하심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수완 볼링장’ 오픈을 축하했다.
실내 데이트 장소로도 최적의 장소인 수완 볼링장
수완볼링장 요금표
점심특선은 착한가격에 맛있고 영양 많은 음식을 든든히 먹을 수 있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우전문점 명품관은 200석의 자리가 구비되어 있어 언제든지 마음 편하게 단체로 식사를 할 수 있다.
그날 작업한 신선한 고기를 손님상에 바로 제공하고 있는 명품관
그날 작업한 신선한 고기를 손님상에 바로 제공하고 있는 명품관
점심특선은 착한가격에 맛있고 영양 많은 음식을 든든히 먹을 수 있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수완지구의 핫플레이스! 빛고을빌딩
수완지구의 핫플레이스! 빛고을빌딩 내 수완스크린 골프장
수완지구의 핫플레이스! 빛고을빌딩 내 진선美스킨케어
수완지구의 핫플레이스! 빛고을빌딩
수완지구의 핫플레이스! 빛고을빌딩의 넓은 대형 주차장
수완지구의 핫플레이스! 빛고을빌딩의 넓은 대형 주차장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 81 빛고을 빌딩(장덕동 1297) 수완볼링장 062-946-4000, 스크린 골프 062-943-66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