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광주·전남愛사랑카드 2만좌 돌파
광주·전남愛사랑카드 2만좌 돌파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8.1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전남愛사랑카드 2만번째와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Card 5천번째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13일 오후 2시40분 광주·전남愛사랑카드 2만좌 및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Card 5천좌 돌파를 기념하여 각 카드의 2만번째와 5천번째 신규 고객을 광주은행 본점에 초청해 기념행사를 가졌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광주·전남愛사랑카드 신규가 2만좌를 돌파할 수 있도록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광주은행 KJ카드는 고객님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카드 상품 개발과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으로 실천하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은행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올해 2월 출시한 ‘광주·전남愛사랑카드’, ‘광주·전남愛사랑 플래티늄카드’, ‘광주·전남愛사랑 아너스(Honors)카드’ 3종은 출시 이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지난 8월 8일 3종 합계 2만좌 돌파 및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Card 5천좌를 돌파했다.

‘광주·전남愛사랑카드’는 카드이용금액의 0.5%를 고객이 선택한 광주/전남 지역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여 고향사랑 나눔을 실천 할 수 있는 카드로 출시 이후 7월말 현재까지 누적된 기부예정금액은 광주광역시 24백만원을 포함하여 총 52백만원에 달한다. 광주은행은 올 연말까지 적립된 금액을 광주/전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 할 예정이다.

특히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Card의 경우 출시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는 호텔라운지 무료음료제공, 호텔 무료사우나, KTX무료주차 서비스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서울과 경기, 인천 및 부산지역 출향민들에게도 카드 사용으로 고향사랑까지 실천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