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09:40 (목)
[취재현장] 누구나 살고 싶은 공간을 창조하는 "인테리어 시공 전문 ‘디자인 도시공간"
[취재현장] 누구나 살고 싶은 공간을 창조하는 "인테리어 시공 전문 ‘디자인 도시공간"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7.3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오늘날 사람들이 머무르는 각종 공간은 단순한 생활공간을 넘어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곳이자, 안식처로 인식되고 있다. 그러기에 많은 이들은 공간을 더욱 아름답고도 편리하게 가꾸기 위해 인테리어 잘하는 곳과 리모델링 잘하는 곳을 추천받아 개성 넘치는 공간으로 만들어 가고 있다. (조성학 (주)도시공간대표, 박광열 도시공간 과장, 유리영 도시공간 부장)

조성학 (주)도시공간대표는 "고객과 함께 더불어 성장해 나가고 있는 도시공간은 좋은 공간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보다 쾌적하고 아름다운 공간의 연출, 도시공간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사람이 생활하는 모든 공간을 각각의 용도에 맞게, 고객의 요구에 충족시키는 동시에 개성과 아름다움을 부여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을 잘하는 ‘디자인 도시공간(대표 조성학)’을 소개하고자 한다.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에 위치한 ‘디자인 도시공간’은 토탈 인테리어 리모델링 업체로 거실, 주방(씽크대 설치), 안방, 작은방, 서재, 욕실, 화장실, 베란다 등의 부분 인테리어부터 아파트 인테리어, 주택 인테리어, 펜션 인테리어, 상업 인테리어 등 전체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을 전문으로 한다.

또한 창문 설치를 하고 방수와 설비 공사, 창호 기술 및 타일 시공기술을 가지고 있다.

폭염속에서도 유리영 도시공간 부장은 신가지구 부영아파트 1차 주차장에서 인테리어 시공 전문 ‘디자인 도시공간’을 홍보하고 있다.
폭염속에서도 박광열 도시공간 과장과 직원은 신가지구 부영아파트 1차 주차장에서 인테리어 시공 전문 ‘디자인 도시공간’을 홍보하고 있다.
조성학 (주)도시공간대표는 “다양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공간을 제안한다. 원자재부터 사후 관리까지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디자인 도시공간은 1:1 고객 상담을 통해 가장 먼저 고객이 어떤 디자인을 원하는지를 파악해, 고객 맞춤 인테리어를 실현하고 있다.

문의: 조성학 대표 062-676-6617, 010-4919-6025 (주식회사 도시공간 디자인건축 광주 남구 대남대로 107번길 4-1)

 

아파트 리모델링 현장
아파트 리모델링 현장
화장실 리모델링
현관 리모델링
병원 인테리어 현장
병원 인테리어 현장
병원 인테리어 현장
병원 인테리어 현장
병원 인테리어 현장
병원 인테리어 현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