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취재현장] 정경두 합창의장, 공군 제1전투비행단 대비태세 현장지도방문
[취재현장] 정경두 합창의장, 공군 제1전투비행단 대비태세 현장지도방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7.3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정경두 합창의장은 30일 오전 11시 20분 공군 제1전투비행단(단장 박한주)을 방문해 군사대비태세를 점검했다.

정경두 합창의장은 공군 제1전투비행단을 방문해 "확고한 대비태세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일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할 것이다"고 당부했다.
이날 방문에는 박한주 공군 제1전투비행단장, 강대근 제1전투비행단 부단장, 박은성 공군 제1전투비행단기지방호전대장(대령), 권영경 항공정비전대장(대령), 진원창 항공작전전대장(대령), 김민석 작전지원전대장(대령), 최용석 제1전투비행단 감찰안전실장, 표승진 정훈참모, 김은호 소령, 류경면 원사 등이 함께했다.

정경두 합창의장은 대비태세에 공이 큰 유공자 김은호 소령, 류경면 원사 등에게 표창을 수여한 후 공군 제1전투비행단 대비태세 현황보고를 받았다.

이어 코인 수여를 한 후 장교회관으로 이동해 박한주 공군 제1전투비행단장 등 간부들과 함께 오찬을 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정경두 합창의장은 공군 제1전투비행단의 대비태세 현황보고를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취재현장] 정경두 합창의장, 공군 제1전투비행단 대비태세 현장지도방문]

정경두 합창의장은 공군 제1전투비행단 지휘관들에게 격려를 전하고 있다.
정경두 합창의장은 공군 제1전투비행단 표승진 정훈참모에게 격려를 전하고 있다.
(왼쪽에서 세번째) 최용석 공군 제1전투비행단 감찰안전실장은 대비태세 현장을 방문한 정경두 합창의장에게 철통같은 안보태세로 '근무중 이상없슴'을 보고하고 있다.
정경두 합창의장은 대비태세에 공이 큰 김은호 소령, 류경면 원사 등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정경두 합창의장, 박한주 공군 제1전투비행단장, 강대근 제1전투비행단 부단장, 박은성 공군 제1전투비행단기지방호전대장(대령), 권영경 항공정비전대장(대령), 진원창 항공작전전대장(대령), 김민석 작전지원전대장(대령), 최용석 제1전투비행단 감찰안전실장 등 참모진들은 "부여받은 모든 임무를 멋지고 완벽하게 달성해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최강의 군인이 되자!"며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