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취재현장] (주)키즈엠 광주지사, 지역 아동들을 위한 ‘희망도서’ 전달하며 이웃사랑 실천
[취재현장] (주)키즈엠 광주지사, 지역 아동들을 위한 ‘희망도서’ 전달하며 이웃사랑 실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7.20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 박형권)는 20일 오전 11시 광주광역시 서구(청장 서대석) 풍암동주민자치센터에서 풍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품 전달-‘지역 아동들을 위한 도서지원’ 행사를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 박남언 서구청부구청장, 장종현 풍암동장, 전자광 풍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임미숙 에덴지역아동센터장(교육학박사), 최행숙 풍성한지역아동센터장, 황이천 지구촌지역아동센터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 박남언 서구청부구청장은 서구 풍암동 에덴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사랑의 희망도서를 책꽂이에 꽂아주며 "지역의 어린이들이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큰 꿈을 그리며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 대표는 ‘사랑의 도서’를 에덴지역아동센터, 풍성한지역아동센터, 지구촌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 대표는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며 더불어 가는 삶을 실천하고 하고 있는 키즈엠 광주지사는 아이들과 세상의 거울이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전달된 도서가 아이들의 마음의 양식으로 쌓여 삶의 지혜와 유용한 지식으로 쓰여 지길 바라며, 아이들의 독서문화와 정서고취를 위한 도서기증이 꾸준히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 박남언 서구청부구청장, 장종현 풍암동장, 전자광 풍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임미숙 에덴지역아동센터장, 최행숙 풍성한지역아동센터장, 황이천 지구촌지역아동센터 위원장은 '희망 도서'전달식을 마친 후 "지역의 어린이 한 명이라도 소외되지 않고, 자신들의 꿈을 이루며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며 기념촬영
박남언 서구청부구청장은 “지나치기 쉬운 지역의 저소득층 아동에 대한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어린이의 행복이 가정과 지역의 행복과 안정으로 이어질 수 있다. 도서 후원을 받은 어린이들이 책을 통해 행복해지고, 삶의 지혜를 배울 수 있길 기대한다. 또한, 아동들이 책에 대한 친근함과 흥미를 느끼고 독서 습관을 길러 인지·언어 발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미숙 에덴지역아동센터장은 “지역의 저소득층 아이들을 기억하시고 좋은 책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 우리 아이들이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으며 자신들의 꿈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 박남언 서구청부구청장은 장종현 풍암동장, 전자광 풍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임미숙 에덴지역아동센터장,황이천 지구촌지역아동센터 위원장의 박수를 받으며 서구 풍암동 에덴지역아동센터 책꽂이에 '희망도서'를 꽂아주며 희망을 선물하고 있다.
한편, 키즈엠은 ‘아이들의 꿈과 행복 추구’를 위해 세계로 뻗어 나가는 유아교육전문기업으로 아이의 힘을 믿는 기업, 미래를 꿈꾸는 기업으로 성장 발전하고 있다.

키즈엠은 아이들의 생각파트너이며, 키즈엠과 친구가 되면 아이들은 ‘책 읽는 세상의 주인공’이 된다. 또한 키즈엠과 함께 하는 선생님은 좀 더 창의적인 수업 콘텐츠를 접할 수 있으며, 키즈엠을 만난 이웃은 교육으로 따뜻해지는 세상의 마법을 만나게 된다.

참신하고 독창성 있는 행보로 큰 주목을 받으며 성공적인 히스토리를 만들어 온 젊은 교육 그룹 키즈엠은 모든 아이들이 마음껏 상상하고, 자유롭게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생산하며 대한민국 유아 교육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취재현장] (주)키즈엠 광주지사, 지역 아동들을 위한 ‘희망도서’ 전달하며 이웃사랑 실천]

박형권 (주)키즈엠 광주지사대표는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할 책 내용을 박남언 서구청부구청장에게 소개하고 있다.
환경의 소중함을 배우는 '쓰레기 대장 더그'- 작고 깨끗한 마을에 쓰레기를 마구 버리는 쓰레기 대장 더그 때문에 악취가 풍긴다. 그러던 어느 날, 재활용 대장 클린이 나타난다. 마을은 다시 깨끗해 질 수 있을까? 쓰레기 대장은 어떻게 될까? '페페는 너무 더워!'-남극의 얼음 위에 살고 있는 페페는 갈수록 더워지는 날씨 때문에 힘이 들었다. 그리고 점점 작아지는 얼음 위에서 누군가의 도움을 기다렸다. 페페와 친구들은 이제 어떻게 될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