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취재현장] 광주광역시의원들, 제270회 임시회 5차 본회의에 앞서 광주시민께 사죄인사...진실성 여부는 광주시민이 불꽃 같은 눈동자로 지켜볼 것이다!
[취재현장] 광주광역시의원들, 제270회 임시회 5차 본회의에 앞서 광주시민께 사죄인사...진실성 여부는 광주시민이 불꽃 같은 눈동자로 지켜볼 것이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7.1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의회(의장 김동찬)는 17일 오전 10시 제270회 임시회 5차 본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광주시의회의원들은 본회의에 앞서 광주광역시민께 그동안 파행에 대한 사죄의 인사를 전했다.

광주시의회는 지난 9일 개원식 중 더불어민주당 내 원구성 갈등문제로 파행을 겪다가 현 의장 체제를 인정하지 않던 9명의 의원이 17일 상임위원장 선거를 위해 본 회의에 참석하기로 함으로써 임기 시작 2주만에 다시 정상화 됐다. 

광주광역시의회의원들은 지난 9일 이후 광주시의회 파행에 대해 광주광역시민께 사죄하고 있다.
광주광역시의회의원들은 지난 9일 이후 광주시의회 파행에 대해 광주광역시민께 사죄의 인사를 드리고 있다.
이날 임시회에서는 행정자치위원장, 환경복지위원장, 산업건설위원장, 교육문화위원장 등 4명의 상임위원장을 선출했다.

행정자치위원장엔 김익주 의원, 환경복지위원장은 박미정 의원, 산업건설위원장은 황현택 의원, 교육문화위원장은 김학실 의원이 선출됐다.

김동찬 광주시의회의장은 제270회 임시회 5차 본회의 개최를 선언하고 있다.
광주광역시의원들이 제270회 임시회 5차 본회의에 참석해 상임위원장을 선출하고 있다.

금일,  광주광역시의원들은 그동안의 파행에 대해 광주시민께 머리를 숙이며 사죄를 드렸다. 오늘의 사죄인사가 얼마만큼 진실성을 갖고 있는지는 의원들의 활동과 앞으로의 여정을 통해 알 수 있을 것이다. 이제 광주광역시민들은 불꽃같은 눈동자로 광주광역시청과 광주광역시의회가  '광주 발전'이라는 큰 바퀴를 어떻게 굴려가는지 꼼꼼히 살피고 적극적으로 시민의 의사를 표출해야 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