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굿데이웨딩 7080충장축제 거리퍼레이드
굿데이웨딩 7080충장축제 거리퍼레이드
  • 김명숙 기자
  • 승인 2010.10.07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무진 퍼포먼스 선보인 광주웨딩컨설팅, 차별화된 웨딩문화로 공익사업에도 앞장

제7회 추억의 7080 충장축제에 광주웨딩컨설팅협회가 화려한 거리 퍼레이드를 펼쳐 주목을 받았다. 충장축제의 개막을 알리는 거리 퍼레이드에 광주웨딩컨설팅협회는 신랑, 신부가 행복한 모습으로 리무진을 타고 행진을 해 주위의 탄성을 자아냈다.

7080충장축제 거리 퍼레이드에 리무진을 타고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웨딩 컨설팅은 바쁜 현대사회에서 결혼을 앞 둔 예비 신랑, 신부를 대신해 예산을 편성해주고 결혼 준비, 예식 진행 전과정 동행관리, 사후 관리까지 책임져 줌으로써 예비 부부의 결혼준비로 인한 시간 소비와 마찰등을 예방 할 수 있어 서울 및 수도권에서는 이미 정착된 문화로 알려져 있다.

 십여년 전 도입된 웨딩 컨설팅 제도가 시행 초기 고객유치 전계약 내용과 결혼식 진행 과정에서 계약 사실과 다른 내용의 불친절로 인해 잡음이 많았으나 지금은 업계 자체 자정 노력이 꾸준히 실천 되고 있어 고객들의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또 인지도가 높은 유명인과 연예인들이 주요 고객층을 이루고 있어 일반인의 로망이 되고 있다.

이날 광주웨딩컨설팅협회 거리 퍼레이드를 진행한 굿데이웨딩 윤인수 대표는 “아직은 생소한 웨딩컨설팅 문화를 다양한 문화공연과 함께 행사, 축제에 참여해 알려 나갈 계획”이며, “충장축제를 통해 사회적 약자, 소외계층을 위한 무료결혼식 등 차별화된 웨딩문화를 선도하는 新웨딩문화의 아이콘으로 광주시민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고 말했다.

 한편, 광주웨딩컨설팅협회는 매년 적십자가 주최하는 새터민 무료결혼식을 진행하면서 공익 사업에도 앞장 서고 있어 ‘웨딩컨설팅 광주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톡특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