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광주은행 KJ카드, COOL ‘썸머 이벤트’ 실시
광주은행 KJ카드, COOL ‘썸머 이벤트’ 실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6.2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LED 마스크 등 경품 제공과 워터파크 최대 40% 할인 혜택 제공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22일부터 8월 19일까지 광주은행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광주은행 KJ카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시원한 여름을 선물하고픈 마음으로 경품부터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다양하고 알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광주은행 KJ카드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 서서 현명한 소비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썸머 이벤트’는 ▲경품 이벤트 ▲워터파크 40% 할인 이벤트 ▲무이자 할부 혜택 ▲여행 이벤트 ▲서울·부산 투어 이벤트 총 5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경품 이벤트 : 기간 내 홈페이지, 가까운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개인신용카드(체크포함)로 총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더마 LED 마스크, 2등 8명에게는 공기청정기, 3등 50명에게는 GS칼텍스 모바일 5만원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워터파크 40% 할인 이벤트 : 나주 중흥 워터락, 화순 금호 아쿠아나,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입장료를 최대 40% 할인받을 수 있다.

▲무이자 할부 혜택 : 백화점, 대형마트, 중소마트, 온라인 쇼핑몰, 약국, 학원, 면세점, 안경점, 자동차정비, 미용업종 등 생활밀착 10대 업종에서 최대 5개월까지 무이자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병원, 가전, 가구, 여행, 손해보험사 업종에서는 최대 12개월까지 (부분)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여행 이벤트 : 기간 내 이벤트에 응모하고 국내 면세점 및 해외 가맹점에서 개인신용카드(체크포함)로 총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시 이용금액의 10% 캐시백 제공과 해외이용액에 대해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전환 혜택이 있다.

▲서울·부산 투어 이벤트 : 서울시티버스투어, 부산시티버스투어, 예술의전당(SAC홈페이지 예매분), 부산아쿠아리움(현장예매분) 이용 시 결제한 개인신용카드(체크포함) 금액의 20%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또는 고객센터(1588-3388, 1600-4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